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발 착용후 고객님 모습입니다.

역시 한인물 나오시는 울 고객님 이셔요.^^

 

 

 

 

 

 

 

 

 

 

 

 

 

 

본머리는 요정도 있으시구요.

가발은 꽤 오래 동안 쓰신 고객님 이십니다.

 

 

 

 

 

 

 

 

 

 

 

 

 

 

펌을 함으로써 본머리와 가발이 자연스럽게

어울리는듯 해요.ㅎㅎ

울 고객님 본머리 약간 곱슬끼가 있으시다죠.

 

 

 

 

 

 

 

 

 

 

 

 

 

가발착용전 사진입니다.

탑부분에 머리숱이 많이 없으시죠.

가발로 감쪽 같이 내 머리로 연출~^^

 

 

 

 

 

 

 

 

 

 

 

 

뒷라인도 윤기좔좔에 딱 맞아요.ㅎㅎ

고객님 대만족 하셨다죠~

처음 가발 제작을 하실때 2pcs를 맞춤 하셨던 고객님.

첫번째 제품을 펌 하신 뒤로 마음에 들어서

두번째 제품도 펌 하셨다죠.^^

방문 하실때 마다 급 방긋 웃으시는 울 고객님

넘넘 귀여우셔요.ㅎㅎ

 

 

 

 

 

 

 

 

 

 

 

 

 

역시 울 고객님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나오셨네요.

워낙에 오랫동안 가발을 착용 하셔서 그런가

가발을 참말로 잘 관리 하시는 울 고객님.^^

센스 짱~ㅎㅎ

 

 

꾸준한 관리를 받으시며 저희 가발스타일에 방문을 하신다죠.

가발은 스타일이 잘 나와야 훨씬 자연스럽고 고객님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물론 고객님 스스로도 스타일을 잘 만드셔야 합니다.

본인 스스로 관리가 어려우시다~하시면

좋은가발스타일을 찾으세요.ㅎㅎ

타사제품도 관리 가능하다죠.^^

고객님 멋지게 잘 쓰시고 다니세요.

 

 

 

 

 

 

전남내 가발 맞춤 제작시 출장방문 가능 합니다.

언제든 전화 주세요.

061)287-8833

좋은가발스타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