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객님의 요청으로 얼굴에 하~트 넣어 드렸습니다.^^

 

고객님 완전 만족 하셨다죠~

 

자연스럽게 딱 맞아 떨어지는 스타일.

 

요거이 쓰시고 서울 가신다고 좋은가발스타일에

 

당일 급하게 방문 하셨어요.

 

 

 

 

 

 

 

 

 

 

 

 

 

 

 

긴 생머리 패션가발을 찾으셔서 당일 착용 하셨다죠.

 

역시 얼굴이 고우셔서 잘 어울리셨어요.^^

 

기장 80cm로 자연스러운 브라운~

 

무난하죠.ㅎㅎ

 

 

 

 

 

 

 

 

 

 

 

 

 

 

뒷모습도 놓칠순 없죠.

 

꼼꼼 체크하는 원장님 이십니다.ㅎㅎ

 

근데 왜 이리 진짜 같은겨~~

 

윤기 좔좔에 보들보들한 가발.

 

 

 

 

 

 

 

 

 

 

 

 

 

옆라인도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고운자태.^^

 

요 가발 대한모가 쓰고 싶었던 거라죠.ㅠㅠ

 

내가 써보기도 전에 고객님께서~

 

고객님 센스 짱.ㅎㅎ

 

조만간 또 들여야 할판이여요.

 

 

 

 

 

 

 

 

 

 

 

 

 

 

올~~우리 고객님 패션니스타 이심요.

 

털모자를 써주시는 센스.

 

게다가 브이질까지~~~

 

감동의 한강이여요.ㅎㅎㅎㅎ

 

요날 서울은 잘 올라 가셨는가 몰러요.

 

 

급하게 패션가발을 찾으시는 고객님들이 많으셔서

 

저희 좋은가발스타일에서도 패션가발을 취급합니다.

 

맞춤가발도 있어요~~오해 마시길요.^^

 

저렴한 패션가발도 관리만 잘 하시면 두고두고 쓰실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젊은 고객님들은 멋내기 가발도 많이들 착용 하시더라구요.

 

저두 한번 써볼까 생각중이예요.

 

일단은 단발로 헤어스타일 변신후에~~~ㅎㅎ

 

고객님 예쁘게 잘 쓰시고 다니세요.^^

 

 

 

 

 

전남내 맞춤가발 제작시 출장방문 가능 합니다.

061)287-8833

좋은가발스타일

 

 

 

 

 

 


 

_gknG6dS3p6V8juR2ibcOkxbEiRyZbheHWnCCDBp17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