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간만에 헝클어진 가발님께서 가발스타일에 방문 하셨습니다.^^

 

 

 

 

 

 

 

 

 

요 귀퉁이에 미친뇬 머리카락 처럼 헝클에 뭉침이 심하네요.

올~대한모 엄지 손톱.ㅎㅎ

 

 

 

 

 

 

 

 

 

 

일단은 가발에 고급 린스를 살짝히 뿌려 줍니다.

여기서 잠깐~~~~~

엉킴이 심하다면??

미지근한 물에 고급린스를 풀고 가발에 양보 하세용~ㅎㅎ

한 1~2분 정도 담그셔도 좋습니다.

너무 오래둠 안좋아용.가발이 상합니다.

 

 

 

 

 

 

 

 

 

지금부터 뭐??

빗질을 열나게 시작한다다~입니다.

헝클어진 가발을 관리 하는 황실장은(=대한모)  잠시 인내심을 시험해 봅니다.

성질 더러운 사람은 절대로 엉킴이 심한 가발을 못 푼다죠.하하

   

 

 

 

 

 

 

 

 

짜잔~~퍼펙트~굿~~~~~~

대한모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징치고용.ㅎㅎ

무튼 완성입니다.^^

 

 

 

 

 

 

 

 

 

 

 

항상 이리 힘든건 대한모가 하구용.ㅠ

원장님은 이리 끝마무리를 한다죠.

마누라가 옆에 있쓴께 든든하징~~ㅎㅎ

 

가발은 항상 어린이 아이를 다루듯 부드럽게~~~

침착하게 천천히 풀어가야 합니다.

대한모 처럼요.ㅎㅎㅎㅎㅎ

 

 

전남내 가발맞춤시 출장방문 가능 합니다.^^

가발스타일

061)287-88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