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끔 한번씩 고객님들께서 살짝히 가발을 설렁설렁 대하실때가 있습니다.

그럴땐 가발은 심하게 삐뚫어 진다죠.

 

 

 

 

 

 

 

 

 

엉킨 부분에 적당히 샴푸를 적셔 줍니다.

때론 린스도 좋아요~~ㅎㅎ

 

 

 

 

 

 

 

 

 

폭풍 빗질을 해줘야 합니다.

단 부드럽게~~~~(쿠션브러쉬 사용함.)

 

 

 

 

 

 

 

 

 

올~거품.ㅎㅎㅎ

보들보들 느껴 지시나용. 

 

 

 

 

 

 

 

 

 

 

언제 가발이 엉켰냐는듯 절 보며 비웃고 있습니다요.

엉켰었던 가발이요.ㅎㅎ 

 

 

 

 

 

 

 

 

 

짜잔~이래서 또 하나의 스타일이 완성.^^

 

아마도 고객님께서 머리를 감고 나서 빗질을 깜빡 하신듯 합니다.

요럴때 있거든요~~

가발이 엉킬때.ㅎㅎ

그럴땐 간단하게 풀어 드립니다.

대한모가요.ㅎㅎㅎㅎㅎ

가발스타일로 엉킨 가발 가져 오세요~~~~^^

 

엉킨가발은 사랑으로~ㅎ

 

 

전남내 가발 맞춤시 출장방문 가능 합니다.

좋은 가발스타일

061)287-88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