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중학생인 따님께서 개학하기 전에

미리 준비해둔 파일 있었지만~~

너무 얇다는 생각에?

다시 알아본 제품입니다.

일명 아코디언 파일

중학생 개학 후 수업 시간에 꼭 필요한 거

프린트물 보관하기 좋은 제품이지요.

인터넷에 폭풍 검색질 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짜잔~~ X밴드 도큐먼트 파일

중학생 필수품 아코디언 파일 되겠습니다.

색상은 무난하게 민트로 초이스~

따님이 고른 거죠. 색상은요.^^

파랑이랑 분홍이 있었지요. 아마도.ㅎ

 

 

 

 

 

 

 

 

 

 

 

 

 

 

 

 

 

 

 

오우~~ 굉장히 짱짱한 뽁뽁이 포장 짜잔!!

정말이지 꼼꼼쓰하다.ㅎㅎ

 

 

 

 

 

 

 

 

 

 

 

 

 

 

 

 

 

 

 

 

 

일단은~~ 이 아이를 선택한 이유는요.

프린트물 보관 공간이 많다는 거.

그리고 짱짱한 고무밴드로 고정이 된다는 점.

똑딱이 단추나 찍찍이 같은 제품은 

그냥 일 년 내내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고장이 잘 날 것 같은 그런 거?ㅎ

연륜에서 나오는 짬인거죵.ㅎㅎㅎㅎ

 

 

 

 

 

 

 

 

 

 

 

 

 

 

 

 

 

 

 

 

 

 

아코디언 파일 뒷면입니다.

전체적으로 약간 투명쓰~

뒤쪽에서는 내용물이 훤히 보이겠네요.ㅎㅎ

 

 

 

 

 

 

 

 

 

 

 

 

 

 

 

 

 

 

 

 

 

 

 

아무리 봐도 잘 샀다. 잘 샀어.

중학생 딸도 만족 엄마인 대한 모도 만족 만족~

아코디언 파일 중학생 개학 후 수업 중에 꼭 필요한 준비물.

 

 

 

 

 

 

 

 

 

 

 

 

 

 

 

 

 

 

 

 

 

우와~~ 프린트물 수납공간 대박 많다.

그리고 칸도 많아요.

전과목 프린트물 다다다 들어가것따.ㅎㅎ

학기초나 1학기 2학기까지 쭉~~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어요.^^

 

 

 

 

 

 

 

 

 

 

 

 

 

 

 

 

 

 

 

 

 

짱짱함을 자랑하는 

대한모가 알아본 아코디언 파일~~

앞으로 우리 딸 잘 부탁한다.ㅎㅎ

 

 

 

 

 

 

 

 

 

 

 

 

 

 

 

 

 

 

 

 

 

 

이것은 과목별 라벨을 넣을 수 있는 공간.

오왕~~ 아이디어 굿이당.

번거롭게 마구마구 뒤져서 찾을 필요 없고요.

라벨 보고 그냥 탁 찾으면 되겠네요.

개 좋다.ㅎㅎㅎ

 

 

 

 

 

 

 

 

 

 

 

 

 

 

 

 

 

 

 

 

 

 

 

아코디언 파일에 이러고 프린트물 넣어주기.

깔끔하게 간편하게 내용물 보관 그리고 찾기도 편하겠죠.

중학생, 고등학생 학교 생활에 꼭 필요한 준비물

아코디언 파일이죠.^^

 

 

 

 

 

 

 

 

 

 

 

 

 

 

 

 

 

 

 

 

 

아코디언 말고도 15cm 자에 문구용 칼도 준비 똬~

학교 수업 시간에 꼭 필요하니까요.ㅎㅎ

 

 

 

 

 

 

 

 

 

 

 

 

 

 

 

 

 

 

 

 

 

 

 

 

아코디언 파일 중학생 개학 후
꼭 필요한 준비물로 추가요.
개학 첫날부터 학교에서 나눠주는
프린트물 하며 앞으로 수업 시간에
받을 수많은 프린트 물까지~
과목별로 챙기려면 꼭꼭 필요합니다.
아코디언 파일이라고요.ㅎㅎ
아주 유용해. 유용해~~^^
수업 시간에 꼭 필요한 거죠.

프린트물 보관하기 딱 좋아. 아주 좋앙.ㅎㅎㅎ

 

 

 

 

 

 

 

 

 

 

 

 

 

 

 

 

 

 

#아코디언파일#중학생준비물

#개학후준비물#수업준비물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