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중학생 새 학기 준비물 

이것저것 미리 준비해봤습니다.

개학일에 맞혀서 준비하려면 부지런히

으쌰 으쌰 해야죠.ㅎㅎ

본인이 사고 싶은 거 인터넷에서 뒤져 뒤져서~

택배로 받아 주시고요.

앞으로도 더 필요한 게 많겠지만.

우선은 이 정도로 준비해놨어요.

 

 

 

 

 

 

 

 

 

 

 

 

 

 

 

 

 

 

 

학생이 연필은 필수죠.ㅎ

그리고 꼭 필요한 연필깎이 되겠습니다.

유니콘이야요. 너무 귀엽죠.

랜덤이라서는 이거 말고 다른 거 갖고 싶어라 했었는데.

약간은 아쉽다. 했었던 따님.ㅎㅎ

그래도 맘에 든다고 했지요.

중학생 새 학기 준비물 귀엽고 깜찍한 연필깎이.

 

 

 

 

 

 

 

 

 

 

 

 

 

 

 

 

 

 

중학교 개학하면 의자에 올릴 방석도 필요하겠죠.

필통, 연필, 볼펜, 샤프 등등

그리고 과목별 시험지를 정리해서 넣어줄 파일도

3칸짜리 두 개 정도 준비해봤어요.

더 필요하면 그때 또 주문하는 걸로.

 

 

 

 

 

 

 

 

 

 

 

 

 

 

 

 

 

 

 

방석이 다했네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잖아.

당근이 포인트라지요.

엉덩이 부분에 당근이 똬~~

내 딸 궁둥이는 소중하니까요.^^

중학교 올라가서 열심히 공부하려면

이런 거 꼭 필요합니다.

의자가 편해야 앉아서 공부하기 좋죠.

 

 

 

 

 

 

 

 

 

 

 

 

 

 

 

 

 

 

 

 

 

중학생스럽단 새 가방도 구입했고요.

책가방은 두 가지로다가~

하나는 검은색 또 다른 하나는 베이지색으로.

번갈아 가면서 착용하게.ㅎㅎ

새 학기 준비물 중학생 따님 선물이지요.

엄마가 사준 거죠.^^

 

 

 

 

 

 

 

 

 

 

 

 

 

 

 

 

 

 

 

 

과목별 프린트물 넣어줄 파일

3칸짜리고요.

두 개 정도 구입했어요.

너무 빈약한가?

당근이 포인트라며.ㅎㅎㅎ

 

 

 

 

 

 

 

 

 

 

 

 

 

 

 

 

 

 

 

 

 

새 학기니까요.

필통도 새롭게 준비~

바닥에 떨어져도 소리가 안나지요.

그리고 필통이 커요. 커~

필기구 웬만한 건 다다 들어감.ㅎㅎ

 

 

 

 

 

 

 

 

 

 

 

 

 

 

 

 

 

 

 

 

 

 

 

피겨 연필깎이

쪼꼬미 친구들 피규어 연필깎이

유니콘이라며.ㅎ

 

 

 

 

 

 

 

 

 

 

 

 

 

 

 

 

 

 

 

 

 

이러고 귀여워요.

중학생 새 학기 준비물 

귀엽고 깜찍한 연필깎이 유니콘

손안에 쏙 들어오지요.

필통 안에 넣고 다니기.

 

 

 

 

 

 

 

 

 

 

 

 

 

 

 

 

 

 

 

 

 

방석 너무나 귀엽고 예쁘고요.

앉았을 때도 엄청 편해요. 편해.

이것도 당근이 포인트.ㅎㅎ

엉덩이를 잘 보필하겠죠. 당근이요.

중학생들은 오랜 시간 책상에 앉아서

열공을 해야 하니까요.

중학생 새 학기 준비물로 필수입니다. 방석이요.^^

 

 

 

 

 

 

 

 

 

 

 

 

 

 

 

 

 

 

 

 

 

중학생 따님께서 직접 방석에 앉아 보심.

편하다고 좋다고 하셨고요.

색상도 너무 괜춤하다.ㅎㅎ

 

 

 

 

 

 

 

 

 

 

 

 

 

 

 

 

 

 

 

 

3칸짜리 프린트물 보관 파일 

조금은 얇은 감이 있지만.

난중에 봐서 더 두꺼운 걸로 사줄 수도 있음.

당근 옆에 삐약이들 어쩔 거야.

너무 귀엽잖아. 중학생 딸 공부가 더 잘되겠음?ㅎㅎㅎ

 

 

 

 

 

 

 

 

 

 

 

 

 

 

 

 

 

 

 

 

 

확실히 학생이 쓸 걸라서 이런 거 참 좋다. 좋아.

방석 고정 가능한 끈 어쩔 거야.

색상도 굉장히 맘에 들고요.

디자인도 너무 괜찮고요. 예뻐.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거 사용감 이겠죠.

굉장하다. 엉덩이가 편하다. 편해.

대한 모도 방석에 앉아 봤지요.ㅎㅎ

중학생 새 학기 준비물 중에 꼭 필요한 거 방석입니다.

오랜 시간 앉아서 공부를 해야 하니까요.

열공의 조건 방석.ㅎ

 

 

 

 

 

 

 

 

 

 

 

 

 

 

 

 

 

 

 

 

 

 

 

 

 

 

 

 

 

 

 

 

 

 

 

 

 

 

 

 

 

 

 

 

노트도 미리 준비해봤습니다.

일단은 네 권 정도만~

색깔별로 모양별로 다다 구입해줌.ㅎ

개학 첫날 노트는 꼭 필요하겠죠.

중학생이니까요. 알아서 미리미리 챙겨가야죠.

새 학기 준비물로~

 

 

 

 

 

 

 

 

 

 

 

 

 

 

 

 

 

 

 

 

 

초등학생 따님 졸업 그리고 중학교 입학!!
중학생 새 학기 준비물 이것저것
미리 준비했어요.^^
방석, 책가방, 실내화, 볼펜,
필통, 노트 등 미리 준비 가능한 거
챙겨 보았지요.ㅎㅎ
개학 후 또 필요한 게 있음 그때 또 사는 걸로.
일단은 이 정도 준비해봤습니다.
중학생 새 학기 준비물 미리 챙김질해줌.^^






 

 

 

 

 

 

 

 

 

 

 

 

 

 

 

 

 

 

 

 

#중학생#새학기준비물

#필기도구#방석#목포

#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