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발샵에서 원장님이 키우시는 

천리향 세 그루 가발샵 건물 1층에 꽃집이 있거든요.

거기에 구입했지요. 사장님께서 착한 가격에 주셨어요.

우찌나 싱싱하고 예쁜지~

몇달 동안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고요.

서향 꽃도 팡팡 피었다죠.ㅎㅎ

 

 

 

 

 

 

 

 

 

 

 

 

 

 

 

 

 

이러고~이러고~~

꽃향기도 대박 좋아요.

꽃이 조금 더 컸음 꽃 향기가 더 진하게 났으려나?

천리향은 꽃향기가 천리를 간다고 하던데.ㅎ

시골 농장에 데려가면 꽃 향기가 더 좋을까요.

 

 

 

 

 

 

 

 

 

 

 

 

 

 

 

 

 

 

 

 

 

 

이번에 구입한 천리향 서향은

나뭇잎이 조금은 더 특이한 것 같고요.

테두리 부분에 노란 티가 보여요.

이것 또한 특이하고 예쁜 것 같아요.

 

 

 

 

 

 

 

 

 

 

 

 

 

 

 

 

 

 

 

 

 

 

가발샵에서 천리향 세 그루가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지요.

아주 건강해. 건강해.ㅎㅎ

그리고 약간은 더 많이 큰 것도 같고요.

처음 꽃집에서 가져왔을 때랑은 그 크기가 다른 듯?

 

 

 

 

 

 

 

 

 

 

 

 

 

 

 

 

 

 

 

 

 

 

 

대한모 가발샵에서 일하다 말고

천리향 꽃 향기 만날 맡아본다며~

향기가 너무 좋아. 기분이 가 좋아져.ㅎㅎ

내가 니들 보면서 웃는다. 웃어.^^

 

 

 

 

 

 

 

 

 

 

 

 

 

 

 

 

 

 

 

 

천리향 서향 세 그루 다 꽃이 엄청나게

많이 피었어요.

다음 검색창에 검색을 해봤는데

천리향이 중국이 원산지라네요.

몰랐어. 몰랐었어.ㅎㅎ

남편이 무척이나 애정 하는 천리향~

꽃 향기가 좋다면서 말이죠.

시골 농장에서 두 그루 있고요.

지금 목포 가발샵에도 세 그루나 있지요.ㅎㅎㅎ

 

 

 

 

 

 

 

 

 

 

 

 

 

 

 

 

 

 

 

 

 

가발샵에서 가발 달인이신
원장님께서 키우시는 중인
천리향 서향 세 그루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꽃향이 너무 좋잖아. >. <
이번에는 엄청 튼튼한 아이로
데려왔거든요.
튼튼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어요.
더 크면 시골 성재 농장으로
옮기려고요. 날 따뜻해지면 봄에나~~
그때까지 건강하게 잘 자라 주라.^^







 

 

 

 

 

 

 

 

 

 

#천리향#서향

#천리향꽃#가발샵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