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식물들

보라색꽃 치커리 꽃이 피었습니다

대한모황효순 2021. 7. 23. 05:20
반응형

치커리 꽃이 이러고 예쁠 줄이야.

너는 그냥 맛있게 먹는 야채인 줄만 알았어.

미안 미안~

내가 그동안 널 많이 오해했었구나.ㅎㅎ

꽃이 이러고 예쁘게 피는 줄 몰랐어.

너는 만날 그 자리에 있었는데

올해 처음 널 만나는구나.

 

 

 

 

 

 

 

 

 

 

 

 

 

 

 

 

 

 

 

 

 

 

 

 

비에 흠뻑 젖은 너~~

꽃이 말이 아니구나.

내년에도 무럭무럭 잘 자라주렴.

고기에 싸 먹어줌 되게 맛있음.

 

 

 

 

 

 

 

 

 

 

 

 

 

 

 

 

 

 

 

 

개인적으로 연보라색 애정 하는 사람인지라~

너도 참 좋구나.

보라색은 사랑입니다.

 

 

 

 

 

 

 

 

 

 

 

 

 

 

 

 

 

 

 

 

 

 

햇빛이 강하게 비출 때 다시 한번 보러 올게.

그때는 또 다른 네가 되어 있겠지.

꽃이 참 청순해 보인당.

 

 

 

 

 

 

 

 

 

 

 

 

 

 

 

 

 

 

 

 

 

 

 

 

 

꽃잎 끝부분이 톱니 같다.

꽃 넣어서 비빔밥 만들어서 먹음 엄청 맛있을 듯.

다음에 꼭 만들어서 먹어봐야지.

먹어도 안 죽겠지?ㅎㅎ

 

 

 

 

 

 

 

 

 

 

 

 

 

 

 

 

 

 

 

 

 

시골 화단에 보라색 꽃이 피었어요.
치커리 꽃이라죠.
비에 젖은 치커리 꽃이 너무 예뻐서
사진 찍어 보았어요.
치커리 꽃은 처음 본다며~
직접 보는 거 처음이에요.
어쩜 꽃이 이리도 아름답고 예쁠까나.
나만 보기 아까운 것.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