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코로나 선제 검사 

임시 선별진료소에서 13일에 무료 검사받았어요.

목포에 코로나가 빵빵 수없이 터져서는.ㅠㅠ

왜 이러는 건지.

목포는 나름 청정 지역이었는데.

무튼 가발샵에서 다수의 고객님들을

상대하는지라 목포 대한이네 가발 전 직원 모두

코로나 선제 검사를 받았다죠.

우리는 옥암동 주민센터에서 받았었어요. 13일에~

 

 

 

 

 

 

 

 

 

 

 

 

 

 

 

 

 

 

 

목포 코로나 선제 검사 임시 선별 진료소

13일에 코로나 19 무료 검사받았고요.

남편이랑 대한모는 오후 늦은 시간에 방문을 했었는데

대기줄 별로 없었고요.

빠른 시간 내에 검사를 받을 수가 있었어요.

차라리 늦은 오후 시간에 가는 게 좋을 듯~

우리 직원분들이 아침 일찍 갔더니

대기 인원만 100명 가까이였다며.

한 시간 이상 기다린 후 검사를 받았다고.

 

 

 

 

 

 

 

 

 

 

 

 

 

 

 

 

 

 

 

줄 서서 기다리면 본인 차례가 오지요.

그럼 임시 선별 진료소에서 근무하시는 분께서

이러고 전화번호, 이름, 주민번호를 물어보고요.

직원분께서 직접 적으신다죠.

저번에 목포 북항 보건소에서 코로나 무료 검사받았을 때는

본인이 직접 적었었는데.ㅎ

 

 

 

 

 

 

 

 

 

 

 

 

 

 

 

 

 

 

 

짜잔~~ 검사 다음날 아침에 바로 문자 왔지요.

목포 대한이네 가발 전 직원 모두 음성으로.ㅎㅎ

코로나 선제 검사 후 마음이 후련했음.

 

 

 

 

 

 

 

 

 

 

 

 

 

 

 

 

 

늦은 오후에 갔었는데

대기자 별로 없어서는

빨리 코로나 검사를 할 수가 있었지요.

남편이랑 나란히 줄 서서 기다렸다는 거.ㅎㅎ

 

 

 

 

 

 

 

 

 

 

 

 

 

 

 

 

목포 선제 검사

13~14일 이틀간 했었고요.

임시 선별 진료소 운영시간은 이러했지요.

9시 30분~17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

 

 

 

 

 

 

 

 

 

 

 

 

 

 

 

 

 

 

 

 

 

 

 

줄 서서 기다리면 이거 놔눠 줌.

코로나 검사에 필요한 거죠.

면봉으로 코랑 입속 쓰윽후~

이통에 넣어주기.

내 이름이랑 번호가 적혀 있네요.

 

 

 

 

 

 

 

 

 

 

 

 

 

 

 

 

 

 

 

대한모 번호는요~

1024번이었고요.

13일 늦은 오후 3시 넘어서 갔었지요.

 

 

 

 

 

 

 

 

 

 

 

 

 

 

 

 

우리 부부 검사가 끝난 후에도

코로나 19 무료 검사를 위해서

기다리시는 분들 있었어요.

목포 선제 검사 임시 선별 진료소에서~

 

 

 

 

 

 

 

 

 

 

 

 

 

 

 

 

 

13일 가발샵에서 오후 3시 넘어서 출발~

코로나 19 무료 검사 임시 선별 진료소에서는

3시 넘어서 출발~

생각보다 금방 끝나서 깜놀 했었지요.

 

 

 

 

 

 

 

 

 

 

 

 

 

 

 

 

 

 

목포 코로나 선제 검사
13일에 받았어요.
목포 임시 선별 진료소 코로나19
무료 검사 옥암동 주민센터 주차장에
설치 13일 단 하루만~~
가발샵을 운영하다 보니
필히 꼭 검사를 받아야겠다. 하고
목포 대한이네 가발 전 직원 모두
검사받았어요.
전 직원 다다 코로나 검사 결과는
음성으로 나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