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착한 가격에 초간단하게 한끼 해결 가능한 컵밥

가성비 진짜 짱이당.ㅎㅎㅎ

CJ 컵밥 간장계란장덮밥 완전 먹을만 하더라.

초등학생인 딸아이 최애 컵밥이라면서.

요즘은 이것만 찾는다.

너무 좋아라 하지요.

가정식 밥상 햇반 컵반에

간강계란장 넣어서 비벼 비벼 먹음 꿀맛이지요.^^

 

 

 

 

 

 

 

 

 

 

 

 

 

 

 

 

 

가격도 완전 착하다.

한끼 간편하게 해결 가능하다.

아이가 혼자서 직접 만들어서 먹기도 편하다.

맞벌이 부부에게는 희소식?ㅎㅎ

가끔 일이 늦게 끝날때면~~~

아이가 입맛이 없을때나 초간단 먹기 좋은

컵밥이지요.CJ 컵밥 간장계란장덮밥.

 

 

 

 

 

 

 

 

 

 

 

 

 

 

 

 

 

 

 

컵밥 내용물은 이러함.

일단은 큰~종이 컵에 

밥 한공기,수저,양념장이 들어 있지요.

큰 종이컵에 밥 넣고요.

양념장 넣어서 비벼서 먹어줌 되는거.

완전 간편하다.

어린 아이도 혼자서 알아서 먹을수 있겠음.ㅎㅎ

 

 

 

 

 

 

 

 

 

 

 

 

 

 

 

 

 

 

 

CJ 햇반 컵반 전자렌지가

돌려서 따뜻하게 조리후 비벼 먹음 되지요.

세상 편해졌어요.

나때는 말이야.ㅎㅎㅎ

나 어렸을때는 이런거 없었어.

 

 

 

 

수저도 편하게 사용 가능.

간장계란장 양념이 끝내줘요.

약간 매콤한것도 같고요.

딱 적당한 양념간인듯.ㅎㅎ

 

 

 

 

 

 

 

 

 

 

 

 

 

 

 

 

 

 

 

CJ 컵밥 간장계란장덮밥에 

올려진 햇반 전자렌지에 돌려 주었고요.

따뜻하게 잘 데워졌다.

그리고는 컵에 밥을 넣어주기~~

 

 

 

 

 

 

 

 

 

 

 

 

 

 

 

 

 

 

 

 

 

 

 

간장계란장 더 맛있게 먹는 법!!

개봉전 계란을 손으로 부순 뒤

데워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ㅎㅎ

진정 맛있음.

며칠전에 가발샵에서 점심 시간에 먹었거든요.

한끼 식사로 굿~~~

간편하게 먹기 좋았어요.^^

 

 

 

 

 

 

 

 

 

 

 

 

 

 

 

 

 

 

 

짜잔~이러고 간장계란장 밥에 넣어주기.

그냥 비벼서 먹기만 하면 되는거죠.

세상 편하다.편해.

집에 이런 컵밥 사주믄 참 좋겠어요.

엄마가 몸이 아플때나 바쁠때 아이들 끼리

간단하게 한끼 해결 가능이지요.ㅎㅎ

 

 

 

 

 

 

 

 

 

 

 

 

 

 

 

 

 

 

야물딱지게 비벼서 냠냠!!

컵밥 요거요거 참말로 괜찮구만.

맛도 좋고요.

가격도 착하고요.

인터넷 주문 해놨다며~~

그럼 더 착한 가격에 주문 가능이니까요.ㅎㅎㅎ

 

 

닭가슴살도 넣어서 먹어줌.ㅎ

은근 잘 어울리더라.

 

 

 

 

 

 

 

 

 

 

 

 

 

 

 

 

 

 

 

 

CJ 컵밥 간장계란장덮밥 컵밥
은근 별미네요~~
초간단 한끼 해결 가능하고요.
착한 가격에 맛은 또 왜 이리 좋은거야.ㅎㅎ
종종 먹을것 같다며.
초딩 딸 최애 컵밥이라죠.
CJ컵밥 간장계란덮밥이요.^^

컵밥 종류가 다양해서는
요거 말고도요.

다른 맛도 있는디.

것두 참 맛있다는거.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