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바구니는 이런 거 괜춤. 괜춤하지요.

생화가 최고고요. 현금은 더더더 최고요~ㅎㅎ

무튼 어버이날 꽃바구니 우리 부부는 이걸로 했었다.

꽃이 너무 사랑스럽게 생겨서는

양쪽 부모님께 똑같은 걸로 사드렸지요.

정말 예쁜 분홍색이지요.

 

 

 

 

 

 

 

 

 

 

 

 

 

 

 

 

 

 

글귀가 참 맘에 든다.

유일한 내편 부모님 사랑합니다.

너무 아름다워라~~~

 

 

 

 

 

 

 

 

 

 

 

 

 

 

 

 

 

 

 

 

 

 

 

 

 

가까이에서 보면 더더더 예쁜 것.

꽃향기도 폴폴~~

진한 향기는 아니어도 은은하게 꽃향기 나더라고요.

생긴 거랑 똑같이 꽃향기도 예쁨이 뿜 뿜.ㅎㅎ

 

 

 

 

 

 

 

 

 

 

 

 

 

 

 

 

 

 

 

 

 

 

 

 

오목조목 꽃이 너무 사랑스럽게 생겼단 말이지.

아주 작은 꽃 카네이션 꽃바구니 분홍색

딱 내 취향이야.ㅎㅎㅎ

이건 뭐 부모님 선물이 아닌듯한?

 

 

 

 

 

 

 

 

 

 

 

 

 

 

 

 

 

 

 

 

 

 

 

 

꽃바구니에 리본도 달아 주시고요.

어여쁜 글귀도 꽂아 주시고요.

정성이 한가득 들어간 어버이날 꽃바구니입니다.

꽃이 싱싱하고요. 예쁘고요.

 

 

 

 

 

 

 

 

 

 

 

 

 

 

 

 

 

 

 

 

 

 

 

 

 

양쪽 부모님께 어버이날 꽃바구니
카네이션 세 개 구입했지요.
꽃은 그냥 막 마구마구 예쁜 것.
농장에 심을꼬얌~~
화분에서 시들시들해지면
니들은 바로 성재 농장행이다.ㅎㅎ
농장이 꽃밭으로 변하겠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