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3월 30일 화요일 가발샵 휴무일

영암 군청에 볼일이 있어서 갔었지요. 남편 씨랑~~

남편은 군청에서 서류 작성을 해주시고요.

대한모는 영암읍 주변 탐방에 나셨습니다. 나 혼자서.ㅎㅎㅎ

영암에 이러고 멋진 공원이 있는 줄 몰랐어요.

운동하기 딱 좋겠더라고요.

벚꽃공원이라고 해도 좋을 듯.

영암공원 근린공원 영암군청 바로 뒤쪽에 있어요.

 

 

 

 

 

 

 

 

 

 

 

 

 

 

 

 

 

 

 

 

 

 

 

 

 

 

 

 

 

 

 

 

 

요기가 메인 입구?

공원을 오르는 길은 여러 곳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공원이지요.

운동 코스로도 딱 좋겠음.

 

 

 

 

 

 

 

 

 

 

 

 

 

 

 

 

 

 

 

 

 

 

오~~ 너무 멋져. 멋져.

보면 볼수록 오르면 오를수록 너무 좋다. 하면서

열심히 올라갔어요.

 

 

 

 

 

 

 

 

 

 

 

 

 

 

 

 

 

 

 

꺄~~~ 뭔 벚나무가 이리도 많다냐.

벚꽃이 보기 좋게 여기저기 팡팡 피었네요.

 

 

 

 

 

 

 

 

 

 

 

 

 

 

 

 

 

 

 

 

 

 

 

 

 

 

 

 

 

 

 

 

 

 

 

 

 

 

 

 

 

 

 

 

공원 올라가는 길에 바닥에 살며시 앉아서

나 혼자 셀카질~~~

이날 공원에 사람 일도 없었음.

요기가 내 세상이구나. 하면서 열심히 사진도 찍어주고 

구석구석 구경도 해주고요.ㅎㅎㅎ

 

 

 

 

 

 

 

 

 

 

 

 

 

 

 

 

 

 

 

 

 

 

 

가볍게 산책 코스로 너무나도 좋았던

영암공원 근린공원이었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에도 딱 좋은 장소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날도 좋았다.

공기도 너무 좋았다.

날 한번 참 잘 잡았구나.ㅎㅎㅎ

 

 

 

 

 

 

 

 

 

 

 

 

 

 

 

 

 

 

 

 

 

 

 

영암공원에 3.1 운동 기념비도 있었네요.

그런데 공원에 벚나무가 이러고도 많이...

좀 거시기하긴 하네요.

벚꽃은 너무 예쁘긴 하지만.ㅎ

 

 

 

 

 

 

 

 

 

 

 

 

 

 

 

 

 

 

 

 

 

 

 

 

 

 

 

 

 

음~충혼탑도 있구나.

영암공원은 그냥 공원이 아니었어.

역사를 기록하는 공원이었어.

 

 

 

 

 

 

 

 

 

 

 

 

 

 

 

 

 

 

 

 

 

 

 

 

 

 

 

그리고 운동 기구도 설치가 되어 있었음.

이런 거 아주 좋아.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운동을 매일 밥 먹듯이 하는 

대한모에게는 딱인 공원이군.ㅎㅎㅎ

 

 

 

 

 

 

 

 

 

 

 

 

 

 

 

 

 

 

 

 

영암공원 근린공원 영암군청 공원이네요.

영암군청 바로 뒤쪽에 위치해 있으며 

길 또한 영암군청으로 통해져 있더라고요.

요기 말고도 공원 올라오는 길은 여러 곳이 있습니다.ㅎㅎ

 

 

 

 

 

 

 

 

 

 

 

 

 

 

 

 

 

 

 

 

공원이 너무 괜찮다.

깔끔하게 관리도 잘 되어 있고요.

너무나 좋다.

나 여기 영암에서 살고 싶으다.

 

 

 

 

 

 

 

 

 

 

 

 

 

 

 

 

 

 

 

 

 

 

 

 

 

 

 

 

 

 

 

 

 

 

 

 

 

 

 

 

 

 

 

 

이번에 영암군청에 볼일이 있어서
목포에서 영암을 갈 일이 생겼지요.
떡 본 김에 제사 지낸다고요.
얼른 영암읍 주변 돌아봤지요.
갈만한 곳 두 곳 발견하고 왔습니다.ㅎㅎ
영암공원 근린공원이랑 영암 읍성 발견이요.
가볼만하더라고요.
전남 영암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