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와플 맛있는 집 베러댄 와플에서

포장했어요.

티라미수 와플입니다.

따님께서 먹고 싶다한 거~~

다른 맛도 많았지만 특별히 이걸로 고르심.ㅎㅎㅎ

탁월한 선택이었죠.

 

 

 

 

 

 

 

 

 

 

 

 

 

 

 

 

 

 

 

 

포장해서 집으로 룰루랄라~하며.ㅎㅎㅎ

바로 만들어서 그런지 되게 따뜻하더라고요.

맛있는 냄새도 솔솔 올라오고요.

요 날 저녁을 너무 많이 먹어서 굉장히 배불렀던 상태라서

따님만 와플을 먹기로 했지요.

입맛이 없다며 밥을 먹는 둥 마는 둥 했었던 따님.ㅠ

 

 

 

 

 

 

 

 

 

 

 

 

 

 

 

 

 

 

 

 

 

입맛 없던 따님의 입맛이 돌게 만들었던 너~~

베러댄 와플 티라미수 와플입니다.ㅎㅎㅎ

딱 봐도 맛있게 보이죠.

나도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

이런 건 낮에 먹는 걸로~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이 맛있음은 우쩔.ㅎㅎㅎ

그냥 안 먹어봐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확~~

올라옵니다.ㅎ

 

 

 

 

 

 

 

 

 

 

 

 

 

 

 

 

 

목포 와플 맛집 베러댄 와플 

목포 장미의 거리에 있지요.

만날 눈팅만 하다가 초등학생 따님께서 먹고 싶다는

말에 바로 매장으로 들어가서는 사 왔습니다.

티라미수 와플로다가~~

포장했어요.

따님만 먹는 걸로.ㅎㅎㅎ

이날 너무 많이 먹었어.

 

 

 

 

 

 

 

 

 

 

 

 

 

 

 

 

 

 

 

 

 

딸내미가 너무 맛있다.
엄지 척을 하더라고요.
와플이 맛있는 집 베러댄 와플
목포 장미의 거리 와플 맛집
이번에는 포장이었지만
다음엔 매장에서 먹어야겠어요.
바로 만들어서 따뜻할 때 먹어줌
더 맛있겠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