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가발 고객님의 정성 애정선물~~

명절전 주말에 저희 좋은가발스타일 대한이네가발에

방문 하셨어요.직원분들 바쁘게 일하시면서 피곤하실것 같아서

커피 사오셨다고.ㅠㅠ

폭풍 감동 받아서는 울뻔 했음.ㅎㅎㅎ

무튼 감사한 마음 담아담아 이러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커피 짜잔~~!!

아메리카노 세잔에 자몽허니블랙티 한잔

어쩜 센스 짱이셔라.

가발샵 직원분 수에 맞게 네잔을 사오셨어요.^^

 


























울 박원장님께서는 커피를 안먹~

그건 또 우찌 아시고 아공~~~고객님 정말 이러시기 있기 없기.ㅎㅎㅎ

박원장님꺼는 자몽허니블랙티 시원하고 맛있뜸.

나도 한모금 마셔봄.ㅎ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오우~~~

완전 찐해.찐~해.

나도 요즘 커피 안마신디.^^;

그래두 고객님께서 사주신거라서요.

한잔 따뜻하게 마셨지요.

커피 마심 잠이 안와블어.ㅠㅠ

 

 





























 




























책상위에 올려 놓고 홀짝홀짝 마셔주기.ㅎㅎㅎ

명절전 주말 완전 바쁠때 커피 한잔 마시고는

힘이 불끈불끈 나더라구요.

이맛에 커피 마시는거.

 






























아유~가발샵에 한달에 한번씩 꾸준히 방문해주시는것두

항상 고맙고 감사한 일인데~

이러고 또 오실때 두손 무겁게 방문해주시고요.^^

더욱 더 친절하게 깨끗하게 가발 손질 본머리 컷트 해드려야겠어요.

근디 여기서 더 친절하믄 에반디.ㅎ


 

명절전 주말에 저희 가발샵을 방문하신

남성 고객님께서 직접 사오신 스타벅스 커피~

목포 가발 좋은가발스타일 대한이네가발

직원 모두 감동 백만배 먹었어요.ㅠㅠ

아메리카노 세잔에 자몽허니블랙티 한잔

고객님 완전 맛있게 잘 마셨어요.

글치 않아두 명절전 주말 엄청 바쁠때 당 떨어졌을때

커피가 생각날 시간이었는데 센스쟁이 울고객님~~~

애정합니다.ㅎㅎㅎㅎ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