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대한이네가발 맞춤가발전문점

좋은가발스타일 회식 장소~~~~

직원분께서 치킨이 먹고 싶다~하셨기에.

우린 충만치킨을 방문했습니다.

우리 직원분 입짧으시고 입맛이 예민하시거든요.

제발 맛있게 드셔야 할텐데.




















짜잔~그냥 가장 무난한걸루 주문.

직원분도 오케이 하셨기에.

충만치킨 스노우어니언 주문했습니다.


과연 목포맞춤가발전문점 대한이네발 좋은가발스타일 직원분께서는

스노우어니언을 맛있게 잘 드셨을까요??

 
























그건 자세히 말할수가 없고요~

그래두 나름 맛있게 드셨지요.

입짧은 직원분께서는 조금밖에 먹질 않았지만요.ㅠ

회식장소가 문제였을까요?

아님 치킨이 문제??

원장님이랑 대한모는 맛있게 잘 먹었는디.ㅎ

 




















앗~글고 보니 우리 직원분께서는

양파도 안드시더란.

초딩 입맛이십니다.ㅎ

젊은이와 어른이와 입맛 차이가 어마어마 하지요.

 




















나만 맛있게 잘 먹었나봄.ㅎ

충만치킨에서 스노우어니언을 아주 알차게 잘 뜯고 왔거든요.

지금도 입에서 양파 냄새랑 꼬꼬 냄새가 나는듯.^^;

 

 






















글고 보니 우린 셋다 술을 안먹.ㅎ

대한모는 비염 때문에 직원분께서는 그냥 안드시는듯?

원장님께서는 운전 때문.ㅎㅎㅎ

담엔 집에서 가까운곳에서 가발샵 회식을 할까봐요.

술도 한잔씩 하시게요~

 





















천히 뜯다 보니까 바닥을 보이는.

충만치킨 스노우어니언 간만에 먹었더니 무지 맛있더라구요.

만날 양념치킨만 먹었는디.ㅎㅎㅎ

 




















충만은 이게 참 좋은것 같아요.

셀프바에서 무랑 셀러드 같은거 마음대로 가져다가 먹을수 있다는거.

그래서 충만치킨은 필히 매장 방문해주고 있지요.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진 치킨느님.

숨도 안쉬고 흡입해주기.ㅎ

울직원분께는 약간 미안쓰~입짧은 직원님.^^;

 

 






















충만치킨에서 목포맞춤가발전문점 대한이네가발 회식 하다.

시작이 반이라고 했던가~다음 회식 장소는 더더더 꼼꼼하게 골라봐야겠어요.

다음 가발샵 회식이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ㅎㅎㅎ
























 충만치킨 하당점에서 스노우어니언 먹었지요.

달이 상당히 많으신듯~

치킨 기다리다 목 빠지는줄 알았어요.ㅎㅎㅎㅎ

 

직원분께서 치킨은 먹겠다고 해서

이날 가발샵 회식 장소는 충만치킨이다.

입짧은 우리 직원 너무 안먹음.ㅠ

다음 회식장소는 또 어디로??

매달 회식은 필수필수~~♥♥

다같이 힘들게 일하고는

한달 마무리는 화려한 외식으로다가.ㅎㅎㅎ

의리~의리~의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