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크림 케이크는 사랑입니당.ㅎ

크리스마스에 남편님께서

필히 선주문하신거~

초록홈에서 말이죠.

목포 수제케익 맛집 입니다요.

앞으로 초록홈에서 생일,잔치,행사 케익 주문할라구요.

















오~마카롱,타르트도.@@

수제전문이라서 선주문은 필히 하셔야 합니다.

내용물이 우찌나 알차던지 묵직하기까지.ㅎㅎ

맛도 너무 좋은거 있죠.

 

















아유~무겁무겁.

생크림이 어마어마 하쥬.

맛도 어마어마해유~~~

 
















내 생일 2월달인디.ㅎ

필히 주문해야겠어요.

내가 내손으로 직접????

남편님하 내 생일케이크도

초록홈에서 부탁~해요.

 
















목포 수제케익 마카롱 타르트 수제전문 초록홈

061-281-1813

행사전 필히 미리미리 예약 주문하는걸루요.

수제니까~미리 예약주문하는게 맞겠쥬.

 















사진속에서두 단내가 폴폴 풍기는듯한 착각이.ㅎ

너무 맛있어.생크림케익 애정하니까요.

솔직히 케이크 싫어라 하는 사람 있나유~~

 

















목포 생일케이크,행사케이크,크리스마스케이크 주문하기 괜춤한곳

초록홈 수제전문 입니다.맛 좋아요.내용물 알차요.

대한이네 삼남매도 맛있다고 엄지척~했지요.

 


















 

















오~층층히 딸기가 한가득.@@

거짓말 조금 보태서

딸기 한박스 들어간듯한.ㅎㅎㅎㅎ

 


















집에서 촛불도 켜고요~

분위기 잡기중.ㅎ

 생크림 대박이당.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문 했었지요.

삼남매랑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