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요기요기 돌게장 끝내주게 맛있어.

목포 생선찜 돌게장 맛집 도미정 입니다.

냠냠 우찌나 맛있던지 밥을 두공기씩이나

먹었다지요.ㅎㅎㅎ

요날 과식 했음요.













아놔~기본찬인 정말이지 신의한수 인듯한.@@

대박인것 같지 않나요.

조기찜 주문했을뿐인데

기본찬이 이리도 어마어마 할줄이야.

글고 맛도 짱이라는게 더 놀라운거있죠.

 














도미정 목포 생선찜 맛집

근데 돌게장 맛집도 추가요.

돌게장이 짜지도 않고 신선한게

그냥 마구마구 막 입으로 들어가는거.ㅎ

게딱지에 밥비벼서 냠냠.

 

 꺄~~~꿀맛 돋는당.

요기 고딩 딸랑구도 데리고 필히 재방문할 의사 있습니다요.ㅎ

울딸이 게장을 애정하니까요.















도미정 목포 생선찜 맛집 메뉴 찬찬히 살펴 보아요.

술한잔 해줬음 더 좋았을것인디.

우린 술을 안마실뿐이고~ㅎ

 















조기찜도 냠냠~

맛있어.맛있오.

밥반찬으로 최고최고!!

요날 밥을 두공기씩이나 먹어버린 대한모.ㅠ

열심히 운동중 입니다.ㅎㅎㅎ

 















다들 말없이 조용히 냠냠냠중이신.ㅎ

음식이 맛있으니까요.

그냥 맛나게 먹기만 했더랬죠.

 

 
















 















목포 생선찜 돌게장 맛집!!

도미정에서 점심 먹었어요.

요기 음식 너무 맛있으니까요.

필히 점심으로 먹는걸루.

점심은 많이 먹어두 오후 내내 팍팍 움직여줌 되니까.ㅎ

 

오~~조기찜 돌게장 너무 맛있오.

도미정 방문하믄 일인당 기본 밥두공기라는거.ㅎㅎㅎㅎ

조만간 필히 고딩딸 데리고 가야 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