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 빵빠레 그냥 먹어두 오나전 맛있지만

이러고 먹음 더더 맛있지요.

아이스크림이랑 과자랑 함께 냠냠~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는 방법 완전 쉽다는거.ㅎ

과자만 준비하믄 되어용.














내가 좋아라하는 과자랑 함께 먹어주기.

이러고 먹어줌 살 대박 찌겠쥬.

허나 걱정 뚝~먹고 열심히 운동하믄 되니까요.ㅎㅎㅎㅎ

 















이거 먹고 자전거 두시간 타주기.ㅎ

과자는 홈런볼,버터링,초코송이로 준비 했어요.

빵빠레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는 방법이지요.

아킴에 부쳐서 함께 먹기.

그럼 맛이 더더더 좋아요.

 
















아이가 이러고 좋아라 한당께요.ㅎ

우찌나 좋다고 웃던지.

만들믄서 지속적으로 깔깔깔 웃었더랬죠.

사진도 지가 찍어 달라고 하고요.

 
















보기 좋은 아이스크림이 더더 맛나다.

근디 먹을때 과자가 바닥에 자꾸 떨어지는 현상이.ㅎㅎㅎ

조심조심 먹어주기.


















 롯데 빵빠레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는 방법

다들 아셨쥬~~~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필히 도전해보아요.

 

아이가 재밌어해요.

아이가 맛있게 잘 먹어요.

롯데 빵빠레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는 방법

참 쉽죠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