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번달에 다이소에서 할로윈 소모품 구입 했지요.

할로윈파티에 초대를 받았기에~

급하게 구입한거.ㅎㅎㅎ

남편님꺼는 마녀꼬깔모자,대한모꺼는 바니머리띠 입니다.

그냥 무난하게 나갈라고요.


















남편 지인분께서 할로윈파티에 초대를 하셨기에

초딩딸이랑 대한모,남편 이러고 참석 했지요.

그리구 꼭 필요한거 할로윈소품~~

언능 급하게 다이소에서 구입한거.

요건 대한모꺼임.

바니머리띠 입니당.

올블랙으로다가.ㅎㅎㅎㅎ



















 건 남님꺼

할로윈소품 마녀꼬갈모자 파티 참석때 쓰고 갔지욤.

딱 잘 어울려.글고 키도 커보이는 효과까지.ㅎㅎㅎㅎ

 

















다이소에서 할로윈소품 저렴하게 두가지 득템!!

할로윈파티 재미지게 잘 참석했지요.

파티 이야기 조만간~

 

할로윈 파티 초대 받아서 참석~

은근 재미나던걸요.

내년에두 노려봐야겠어요.

할로윈파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