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에서 광주 어버이날 댕겨왔음.ㅎ

어린이날도 일을 했던지라~

초딩 딸에게 넘나 미안스러웠어요.ㅠ

근디 가발샵 쉬는날이 어버이날에 똭~옴뫄.ㅎ

그리구 따님께서는 학교 재량휴업이 똬.

이건 하늘의 계시라고 생각하며

아이가 가고 싶어라 했었던 놀이동산&동물원으로 고고씽 했었지요.













요긴 광주 패밀리랜드 우치공원 동물원 입니당.

넘나 오랜만에 왔더니만.

관람차가 생겼더라구요.

넘나 좋은거.













목포에서 광주까지

아이 데리고 동물원 고고씽~

초딩 딸이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사진 찍을때두 완전 적극적이얌.


관람 안내도를 자세히도 잘 살피시는 횬양.ㅎ













앵무새랑 횬양 넘 귀욥.ㅎㅎ

니둘 아는 사이냐?
















어머어머~~

광주 패밀리랜드 우치공원

동물원에서 양 발견.@@

근디 옆에 계셨던 아이 어머님께서

양 먹이를 횬양 손에 뜩.

감동즉이야.

아이가 너무 좋아라 했어요.

역시 체험이 최고여.













이둘은 언제쯤 절친이 될까용.ㅎ

















나 펭귄 가족이야.

영락 없다.진정.ㅎ


오~펭귄도 있었어?

광주 패밀리랜드 동물원에 말이죠.














울남푠님도 요날 사진 찍는거 굉장히 적극적.ㅎ

딸이랑 아빠가 똑 닮았구만요.

















코끼리 귀여워요.

완전 신기해요.

ㅎ횬양 기분 최고~















기린이랑도 사진 찍기.

기린 모형이 완전 멋진거 있죠.ㅎ































엄마 이거봐요.

너무 귀여워요.


동물원에 미어캣도 있음.

사막여우도 있음.ㅎ



























원숭이도 있었음.ㅎ

것두 다양한 종으로다가~

초딩 딸이 좋아라 했어요.

원숭이 완전 귀엽다며.


















원숭이 초특급 깜찍하다고

보고 싶다고 하더만.

이러고 방긋방긋 웃어주시는 따님.














그리구 파충류관에서는

뱀을 엄청 좋아라 했어요.

워낙에 뱀을 좋아라 하시는지라.

막 만져보고 싶다고 하시는.^^;















다시 밖으로 나와서는

사자,호랑이도 구경.ㅎ














이 곰을 보고는 횬양이 하시는 말씀이.

언니 왜 여기 있어??ㅎㅎㅎㅎ

요건 우리끼리 비밀.


광주 패밀리랜드 우치공원 동물원은 무료.

입장료 없지욤.ㅎ

엄청 좋으지요.

그리구 아이들이 좋아라 하는곳이니까요.

목포에서 광주 가볼만한곳이에요.

아이들 데리고 말이죠.

초딩 딸이 좋다고 재밌다고 엄지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