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찰떡파이 오~은근 먹을만해.

목포 이마트에서 구입했지용.

여름한정이라고요.ㅎ

롯데 찰떡파이 멜론이야요.

요거요거 은근 맛있드만요.

중딩 딸이랑 대한모랑 보고는

바로 들고 왔지요.ㅎㅎㅎㅎ

엄마랑 딸이랑 통했쓰~~















찰떡파이는 확실히 냉장보관을 해줘야~

그 맛이 더 좋은것 같아요.

냉장 보관후 드시는거 강추.



















어머나~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사이즈.

근다고 그냥 막 허무하게 한입에 먹기 쫌 그죠.

조금씩 아껴서 먹어주기.ㅎ


오호~멜론멜론.ㅎㅎㅎㅎ

















가발샵에서 일하믄서

급 배고플때 한개씩 먹기 좋은 롯데 찰떡파이 멜론.

맛있어용.자꾸자꾸 생각나는.ㅎ





냠냠 맛있어요.

먹을만해요.

중딩딸도 맛있다고~

대한모도 맛있다고~

글고 가발샵 직원분들도

맛나다고 했다는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