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있어.맛있어~감귤초콜렛이 최고여.

좀 많이 지난 기억~ㅎ

제주도로 중딩 따님께서 수학여행을 다녀 왔었지.

이번에 두번째람서.

이런이런 똑같은곳으로 또 수학여행을 간다는 말에

중딩 따님 분노 케이지 급 상승~?

그래두 좋단다.놀러가는 거니까.

무튼 잘 다녀 오시면서 선물도 한가득 함께 도착했다는거.목포로~

배타고 룰루랄라 댕겨 왔지용.

감귤초콜렛은 사랑입니당.

먹어두 먹어두 맛있는거.

못살아~또 먹고 싶잖아.









중독성 음청 강한 간식~~

달달한거 먹고플때 한개씩 까 묵기.ㅎㅎㅎ

중딩 따님께서 이러고 많이 사오셨어용.

짜식 하여간에 손이 커~










제주감귤 초콜렛 녹차맛도 있지용.

어느것 하나 맛 없는게 없을 정도로

자꾸자꾸 생각나는~

따님께서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다녀 오시면서

사오신 선물 짱임.ㅎㅎㅎ











한라봉초콜렛,녹차초콜렛~

포장지를 뜯어 봤더니 내용물은.ㅠㅠ

그래두 맛나요.사랑 입니당.초콜렛은.











아이들이 수학여행을 댕겨 오믄

적당한 가격에?

선물로 딱 좋은거 제주도 감귤초콜렛~~~

초콜렛은 사랑이니까용.ㅎㅎㅎ

초콜릿 말고두 제주한라봉초코브런치랑

백년초초코크런치도 있었용.

근데 디게 맛있어요.










제주도 놀러가믄 대한이네가발 대한모님께서는

각 한박스씩 사오시기로 하셨다는 소문이.ㅎ

남푠 우리 언능 떠나장~~~~



목포에서는 배 타고 많이들 가시는~~

하~~떠나고 싶다.제주도로.ㅎ

요즘 너무 더워서는 입맛도 없고?(거짓~)

그럴땐 달달한 초콜릿이 최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