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완전 푸짐하당.@@

뭘 이리도 많이 챙겨 주신그야.ㅎㅎ

오호~요번엔 무진장 많이 신경 쓴듯한?ㅎ

종류가 완전 겁나 넘나 다양하그낭.

이니스프리 4월 우수회원 키트 받아 왔지용.

나는야 나는야~~~

이니스프리 덕후닌깐.

그린티클럽 우수회원 이라서용.









이니스프리 제주해리티지 키트

이안에 들어 있똬~~~

총 9가지의 제품이 들어 있었지용.

죄다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이었.ㅎㅎㅎ










요거 화산송이 모공 폼이라는거.

중딩,고딩 따님 아드님께서 애용하는거.

때론 대한모도 사용하는 폼클렌징.ㅎ

참 유용 돋는 제품이여.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요녀석두 참 좋으지.

샘플만 사용해봤지만서두~

본품도 구입해서 사용하고픈 제품 일순위 라는거.ㅎ








더 그린티 씨드 세럼

요건 이니스프리 직원분께서

대한모의 피부에 딱이람서~

적극 추천해주셨던 제품.ㅎㅎ


비자 시카 밤 예민해진 피부 진정

고민 부위 케어 뜩~젤 타입 밤 입니당.ㅎ

요것두 사용해보고 싶었는디.











요건 사용해 보았지.

제주 한란 인리치드 크림

향도 좋아.사용감도 좋앙.ㅎ

아유~~그린티클럽 4월 우수회원키트 넘나 좋으다.


핸드크림도 참 좋으지.

제주 영귤 핸드크림

귤은 처음이그만.

다른건 사용중인디.









마이 바디 가드니아

바디 클렌저&바디 로션

이건 뭐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 가능?ㅎ

제주 치자꽃 오~~

산뜻하고 촉촉한다고함.









ㅎㅎ요거요거 진즉 사용중에 있는

제주 용암해수 미스트징.

얼굴에 뿌려줌 넘나 촉촉하고 느낌 좋은 제품이여.









요런거 왕창 받았찌용.

이니스프리 그린티클럽 4월 우수회원키트

넘나 많아서는 죄다 소개하기에두 힘들엇.

근디 저저 제주 드라이브 쏘카.ㅠㅠ

좌절이얌.내가 여행 갈 시간이 읍다는거.ㅎ



아유~대한모 이니스프리에서

좋은거 왕창 받아서는 기분 업업!!

죄다 내가 사용하고 싶었던 제품뿐이야.

앞으로두 쭉~꾸준히 애정해야쥐.이니야.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