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참으로 놀랍도다.

글라스락 칸칸이 반찬통이.

요즘은 다들 유리 반찬통을

많이들 사용하시죠?

무겁긴 허나~~~그냥 좋터라요.ㅎ

유리로 만든것이요.

투명투명하고 내용물이 잘 보임서 전자렌지에두

그냥 막 돌려두 안심이구요.

요거요거 진정 물건인것 같아요.










맥심 커피 증정품 이라는거.ㅎㅎ

아유~~증정품 치고는 넘나 좋은거 아님.

맥심 애정 합니당.

가발샵에서 만날 마시는거~










글라스락 칸칸이 반찬통

난능 처음 접해보는.ㅎㅎ

근디 사용해보고는 넘나 좋아서리~

완전 반했쓰.

좁은 공간에 반찬통 올릴때

참말로 유용하게 사용가능햇.









무게감 있지만서두

아이들 도시락으로두 괜춤 할듯한?

아님 말구용.ㅎㅎㅎㅎ










맥심 커피 증정품

글라스락 칸칸이 반찬통

내용물을 넣는 공간이 두곳이라서~

참 좋아요.한곳은 배추김치를 다른 한곳은 무김치를.






가발샵에서 굉장히 유용 돋게 사용중이라는거.

얻은 물건이 이리 좋아두 되는그야.그른그야.ㅎㅎㅎㅎ

다른것두 사고 싶다~할 정도로 괜춤해랏.

크기별로 구입을 할까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