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곶감이랑 땅콩이랑~

함께 냠냠해줌 참 맛있지.

 

가발샵으로 들어온 명절선물.ㅎ

아유~먹을꺼닷.

상주곶감 받았지용.

냠냠 시골에서~

땅콩이랑 함께 먹음 더더 맛있지요.

그리 드셔보세요.

 

 

 

 

 

 

 

 

 

 

 

 

 

 

 

아놔~주소오류로 택배 잘못 배달된.

하필이믄 무진장 바쁠때

명절전에 그런 일이 벌어져서는.ㅎ

기사님 날 둑일듯 따지드라.

본인 구역 아니라고 버럭버럭...

내가 주문한것도 아닌디.ㅠㅠㅠ

선물 보낸준 업체에서 주소를 잘못 적은건디.

나 개속상~개억울.

 

 

 

 

 

 

 

 

 

 

 

 

 

 

 

 

 

무튼 명절선물 받은거니까~

걍 기분 좋게 넘어가주기.ㅎㅎ

상주곶감이 유명 하지요?

오호~오나전 맛나겠다.

 

 

 

 

 

 

 

 

 

 

 

 

 

 

 

 

한입에 냠냠~

아요~맛나다.맛나잉.ㅎㅎㅎ

 

 

 

 

 

 

 

 

 

 

 

 

 

 

 

 

 

상주곶감 명절선물로 받은거~

가발샵에 들어온거니까.

가족이 함께 냠냠 먹어주는걸루.

언능 내동실에 넣어둬야쥐.

 

 

 

 

 

 

 

 

 

 

 

 

 

 

 

 

선물 답게 보자기가 뜩~

보자기는 두고두고 사용하는걸루.

 

 

 

 

 

 

 

 

 

 

 

 

 

 

 

 

 

 

 

 

 

 

 

 

 

 

 

 

 

 

 

 

 

 

곶감 고급지게 포장 되었~

몇개 들어 있나?

한번 세어 볼껄 그랬나.ㅎㅎㅎ

 

 

 

 

 

 

명절선물로 먹을꺼 짱 좋아.

주소오류로 약간은 기분이 나빴지만~

그래두 맛있게 잘 먹었다는거.ㅎㅎㅎ

선물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