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드럽게 잘 발리는 바세린크림

울 귀요미 발라줄라구 구입함.ㅎㅎ

 

 바세린이라고 해서~~

딱딱할줄 알았는디.ㅎ

아니다.아니야.

음청 부드럽드라.

울 귀요미 초딩 효은양

발라주려고 구입했지.

건조한 피부에 보습 팍팍~~^^

 

 

 

 

 

 

 

 

 

 

 

 

 

 

 

 

 약국 바세린크림이야.

헬로키티는 사랑 입니당.ㅎ

우찌나 예쁜지 몰라.

케이스도 사랑스럽고~

제품도 괜춤하고요.

 

 

 

 

 

 

 

 

 

 

 

 

 

 

 

 

 보습효과 짱~~

어린이도 사용가능

어른도 사용가능,ㅎㅎ

어머나 온가족이 사용 가능하겠그낭.

아니다.사용중이당.

 

 

 

 

 

 

 

 

 

 

 

 

 

 

 

 

 

 여봐봐봐~완전 보드라운 바세린크림이잖아.

우유빛 돋는당.향도 괜춤.ㅎㅎ

초딩 따님이 얼굴,다리에 발라주는중.

 

 

 

 

 

 

 

 

 

 

 

 

 

 

 

단 한번의 터치로 손이 보들부들 해짐을

느꼈다지용.ㅎㅎ

무지 건조한 피부에 단비가 촉촉~~

 

 

 

 

 

 

 

 

 

 

 

 

 

 

 

 나야 나~헬로키티야.

가방에 넣어 다니기도 좋아.

휴대용으로 딱인 부드러운 바세린크림이야.

건조한 피부에 마구마구 발라주는걸루.

 

 

 

 

 

팍팍 발라주기~

조금씩 발라줘두 효과는 좋아.ㅎㅎㅎ

요즘 손이 말이 아니게 거칠어졌는디.

요거 사용해주믄 보들부들해져.

울 동네 약국에서 구입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