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동네 마트에서 구입함.

이런건 또 어케 보시고는요.ㅎㅎ

 

 아요~신기하다.신기햇.

울 귀요미 효은양은

계란을 애정 합니당.

장난감 마져도.ㅎㅎㅎㅎ

동네 마트가믄 요런 신기한거 있돠~~~

쪼물쪼물 계란 주물럭.ㅎ

초딩 수준에 딱인그야.

 

 

 

 

 

 

 

 

 

 

 

 

 

 

 요러고 비닐봉지 안에 뜩~

먼지 묻음 드러워져.

안쪽 비닐봉투는 걍 두는걸루.

촉감이 참 거시기하다.ㅎ

근디 재밌오.

 

 

 

 

 

 

 

 

 

 

 

 

 

 

 

 

 말랑말랑 느낌 재미지당.

신기한 초딩 장난감.ㅎㅎ

초딩 따님 눈에는 이런게 항상 보이나부당.

이애미 눈에는 안보이던디.

 

 

 

 

 

 

 

 

 

 

 

 

 

 

 이까이꺼 싸디싼거 사주는거쥐 모~ㅎ

내 아이가 좋아라 하는거라면.

싸니까 사준거다잉.

 

 

 

 

 

 

 

 

 

 

 

 

 

 

 

 

 

 봐두봐두 신기한 장난감이그만.

이러니 초딩 따님 눈에 확~~들어 왔지.

쪼물쪼물 계란 주물럭 이름도 참 잘 지었따잉.

 

 

 

 

 

 

 

 

 

 

 

 

 

 

 

 비닐봉지는 뜯지 마세용.

왜??

계란 장난감에 먼지 묻으니까~~

깔끔한척~해보기.ㅎㅎ

 

 

 

 

 

 더러워짐 물로 세척해두 될라나 모르겠따.

말캉말캉 말랑말랑 재미난 뇨석.

손놀이 하기 괜춤한 장난감인듯한.ㅎ

초딩 딸이 아주 아주 세상 많이 즐거워라 하드만요.

가지고 놀믄서요.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