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뽕망치 집에 있는디~

더더더 큰걸 원하셨던 초딩 따님.^^;

 

 귀요미 작은 뽕망치는 집에 있어~

효은이는 대왕 뽕망치가 필요해.ㅎ

받아쓰기 잘 보믄 사준다고 약속을 했기에.

근디 너 받아쓰기 점수가 우찌 되드라.ㅎㅎㅎ

무튼 본인은 대대만족중.

아빠는 주머니가 가벼워 지고요.

 

 

 

 

 

 

 

 

 

 

 

 

 

 

 

 이안에 빼빼로 들어 있똬~~~~ㅎ

이얼 대박이당.어쩜 손잡이 부분에 빼빼로가

들어 있을줄이야.@@

 

 

 

 

 

 

 

 

 

 

 

 

 

 

 

 아빠가 사줬지용.

올래는 엄마가 사주려고 했었는디.

요날 아빠가 딱 걸린거죠.ㅎㅎ

가발샵 쉬는날이었기에~

 

 

 

 

 

 

 

 

 

 

 

 

 

 

 

 

 

요러고 뽕망치 손잡이 부분엔 대형 빼빼로가 들어 있지요.

세개씩이나?ㅎㅎ

요거 만원주고 잔돈 받아 왔지요.

대왕이라 그른가 가격이 꽤~

 

 

 

 

 

 

 

 

 

 

 

 

 

 

 

 

 

 대왕 뽕망치 빼빼로

두가지를 동시에 즐기기.ㅎ

초딩 따님이 사달라고 했기에~

아빠가 사주셨다지요.

이럴때만 아빠가 필요햇?ㅎㅎ

 

 

 

 

 

 

 

 

 

 

 

 

 

 

 

 

 

 

 사랑해~사랑해~

난 니가 참 좋아.ㅎㅎㅎ

근다고 뽀뽀까정.^^;

 

 

 

 

 

 

 

 

 

 

 

 

 

 

 

 요걸루 누굴 때릴라고~ㅎ

엉덩이 팡팡하기 딱 좋은 대형 뽕망치여.

때리는 맛이 있쥐~암만.

 

 

 

 

 

 

 아빠가 사줬어요.

빼빼로 들어 있는 대왕 뽕망치.ㅎ

이건 또 얼마나 가려나~~~

아직까지는 재미지게 잘 가지고 놀고 있다는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