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학교 도서관에서 빌려온 책~

라따뚜이 빌려 왔다는거.ㅎㅎㅎ

 

 이번엔 우리 귀요미 효은양께서

학교 도서관에서 빌려온 책 라따뚜이로

감상화 활동~ㅎㅎ

영화로두 재미나게 봤다믄서

책으로 읽고 싶어서 빌려 왔다고 하심.ㅎㅎㅎㅎ

귀여운것 같으니라규.

 

 

 

 

 

 

 

 

 

 

 

 

 

 

엄마 엄마 생쥐가 요리를 해요.

완전 신기해요.

말도 하고요.

그리구 사람과 함께 요리를 한다는게

참 신기했었어요.라고 말씀 하시는 따님.^^

 

 

 

 

 

 

 

 

 

 

 

 

 

 

 

독후 감상화는 항상 본인이 하고 싶은걸루 하기~

강요하지 않아용.ㅎㅎ

재미있게 하는걸루.

라따뚜이

펴낸곳 예림당

 

 

 

 

 

 

 

 

 

 

 

 

 

 

 

 

 

생쥐가 요리를~

와우 대박이야.ㅎ

놀라운 설정.

이러니 애들이 환장하지.

라따뚜이 재미나다고.

 

 

 

 

 

 

 

 

 

 

 

 

 

 

 

책으로 읽어두 재밌고

영화로 봐두 재미난 라따뚜이

책으로 읽고 감상화 활동했지요.

학교 홈피에 언능 올려야겠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