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양이 동네 이마트에서 구입한거~

넘넘 웃기고 신기하고요.ㅎㅎㅎ

 

집에 구데타마 계란 인형도 있는디~

이번엔 액체괴물이당.ㅎ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더니...

울 귀요미 효은양께서 동네 마트에서 발견하시고는

사달라고 하시길래 사주었지용.

천원이야요.완전 저렴이.ㅎㅎㅎㅎ

 

 

 

 

 

 

 

 

 

 

 

 

 

 

 

근디 딱 천원 값만 하더만요.

몇번 누르고 했더니만 고장고장.ㅎㅎㅎㅎ

뭐 얼마나 짱짱하게 만들었겠오.

글해두 나름 잘 가지고 놀았다잉~

 

 

 

 

 

 

 

 

 

 

 

 

 

 

 

 

 

계란 캐릭터 구데타마 장난감 입속에

저저 노란 액체를 넣어줘야 합니당.

액체 넣는것두 나름 재미져.ㅎ

 

 

 

 

 

 

 

 

 

 

 

 

 

 

 

 

 

웩~요러고 구토를 하시는.^^;

나름 웃기죠.ㅎ

처음 요거 보고는 빵빵 터졌다는거.

액체괴물이 넘 귀여운거 아님??

 

 

 

 

 

 

 

 

 

 

 

 

 

 

 

 

구데타마 장난감 요러고 꾹~~~눌러주기.

또 웃겨.우쩔우쩔.ㅎㅎㅎㅎ

이러니 고장이 안나겠오.

 

 

 

 

 

 

 

 

 

 

 

 

 

 

 

 

 

귀엽다고 웃기다고 초딩 따님도 빵빵 터지심.ㅎ

조물딱 조물딱 손으로 만지기~

계란 캐릭터라서 거부감 없는.

아이들이 무지 좋아라하는 구데타마.ㅎㅎ

집에 인형도 있다는거.

 

 

 

 

 

 

인형은 중딩,초딩 두 따님께서

각각 소유하고 계십니다요.ㅎ

구데타마 여자 아이들이 애정하는 캐릭터 인그야.

계란이 넘 귀엽잖애요.맛도 좋으고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