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리본핀 만드는 기구들 한곳에 모아 보았어요. 

 

 

 

 

계란 밑판은 다은이 방학숙제로 악어 만들어서 보냈고요.

윗판은 나의 리본재료 올려놓을 정리대로 변신~

항상 말하지만 진짜 세상엔 버릴게 하나도 없는것 같아요.

 

 

 

케익통에 묶여서 따라온 빨강이 줄.

이것도 대한모는 모아 두었다가 유용하게 쓴다죠. 

계란뚜껑에 작은 틀이 있어서 크기대로 핀대를 넣어두니 아주 좋아요.

 

 

재료들 밖으로 나온김에 다은이 핀도 만들었어요.

사진이 안습 입니다.ㅎㅎ

실은 핀이 영~~

 

 

 방학이 끝나고 울애들 학교로~~~

기념으로 리본핀 만들어서 다은이에게 선물.(고생길 시작이여 다은아. 알지~^^)

오늘도 엉뚱한짓 한번 해봤어요.

대한모 눈엔 진짜 버릴것이 없어요.계란판 최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