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가 직접 만들었어요.

박스 배라낭.ㅎㅎㅎㅎ

배 타고 물고기 잡으러가자잉~

 

늘씬한께 상자안에 그냥 막~들어가잉.ㅎ

울 효은씨께서 택배상자를 보시드니만.

바로 저리 앉아서는 손으로 노젖듯.

박스 배라낭?

유아창작놀이 본인이 직접 만들었어요.

대한모는 손하나 까딱 안했음요.

단 사진만 찍었을뿐이고.신나2

 

 

 

 

 

 

 

 

 

올~요거요거 쓸만한디.ㅎ

 

 

 

 

 

 

 

 

 

그냥 굉장히 단순한 택배상자 입니당.

놀라운 변신 똬~

준비중.ㅎㅎㅎㅎ

유아창작놀이 할때 택배상자만한거 없음.

 

 

 

 

 

 

 

 

 

 

배에는 창문도 있고~

알록달록 문양도 있고.ㅎ

우리 효은이 완전 초집중 모드중.ㅎㅎㅎ

택배상자 하나로 유아창작놀이 가능~~~^^

것두 지가 혼자서 만들어요.

택배상자로 배 만들다다다.

 

 

 

 

 

 

 

 

 

 

 

슝슝~슝슝~

손은 노여.택배상자는 배여.ㅎ

늘씬쟁이라서 작은 상자 안에두 문제없이 쏘옥 들어가블어요.

나능 택도 없겠지...ㅎㅎㅎㅎ

 

 

 

 

 

 

 

 

 

 

 

엄마 나 지금 창문 만드는거야.

택배상자를 가위로 오리기 신공.@@

유아창작놀이 어렵지 않아용.

아이가 스스로 이런 만들기를.

 

 

 

 

 

 

 

 

배 안쪽으로는 색칠중.

것두 싸인펜으로다가.홧팅2

너 증말이지 대단한 녀석이당.ㅎ

 

 

 

 

 

 

 

 

 

 

 

짜잔~택배상자의 놀라운 변신.@@

안쪽을 전부다 색칠했오.ㅎ

고사리 같은 손으로 죄다 말이여.

인간승리 똬~!!

우리 아이는 지금 유아창작놀이중이여요.

웃긴 뇨석.^^

 

 

 

 

 

 

 

 

 

 

 

그냥 크래파스나 색연필로 색칠하징~라고 했더니만.

지 고집이 있어서는 그냥 싸인펜으로 배 내부를 색칠 하시겠다고.ㅎ

너도 고생이고 택배상자도 고생이당.

 

 

 

 

 

 

 

 

 

 

하루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택배상자~~~

택배상자로 만든 효은이호.ㅎ

배다.배~~~

 

 

오늘 다르고 내일 다르고 만날 달라지는

우리 효은이가 택배상자로 만든 효은이호~~^^

유아창작놀이 택배상자로 즐겁게 아직도 진행중이여요.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