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6세반 잘 끝내고  7세반으로~

이젠 언니가 되었지용.

후배가 들어왔으니까.ㅎㅎ

돌이전부터 이후부터?

무튼 놀이방에 어린이집에

지금은 병설유치원까지.^^

참말로 오래도 다녔다.다녔오~

지금도 다니는중이니까.ㅎ

우리 효은이가 병설유치원 6세반 진달래반 수료식을 했었어요.

무사히 아주 잘~~~~

 

 

 

 

 

 

 

 

 

개나리반 7세반 언니,오빠야~들은 병설유치원 졸업식을

우리 효은이는 수료식을 했었던날.ㅎ

항상 2층에서함.

 

 

 

 

 

 

 

 

 

 

옴뫄~엘리베이터도 있었으야?

나 왜 이제사 봤지.ㅎㅎㅎㅎㅎ

 

 

 

 

 

 

 

 

 

 

 

 

대한모 너므 일찍 도착했쓰~

효은양 유치원에 등원 시키고는 그냥 바로 2층으로.ㅎ

먼저가서 사진도 찍고요.

올해는 6세반 수료식을 했지만

내년에는 졸업식을 보게 되겠지.

 

 

 

 

 

 

 

 

 

 

슬퍼2폭풍눙물 흘려줘야 할것 같은 분위기?

졸업식이잖애.

7세반 개나리반 선생님께서는 우셨었어요.

우리 효은이는 말로만 슬픈척~?

언니,오빠야들과 헤어져야해서 슬프다고 말로 그랬었거든요.

근디 너 행사 내내 음~청 웃드라.ㅎ

 

효은양 병설유치원 6세반 수료식때 상 받으심.

친절상&수료증(상).ㅎ

 

 

 

 

 

 

 

 

 

여봐여봐~완전 해맑잖애.

하기사 니가 뭘 안다고 폭풍 눙물을 흘리겠냐.ㅎ

 

 

 

 

 

 

 

 

 

 

 

이 장면은 병설유치원 6세반 수료식 행사장에서

효은양께서 까부시는 장면 입니다요.ㅎ

야 너 글다가 카메라 렌즈도 잡아 먹겠다.소풍

 

 

 

 

 

 

 

 

 

위 어린이는 1년간 병설유치원을 아주 잘~~다니셔서

수료증을 드립니다요.ㅎ

표정 우쩔우쩔.

기분 안좋앙??아니믄 부끄러운게냐?ㅎㅎ

 

효은양 남친도 찰칵~

아~~이사진 드려야한디.^^;

 

 

 

 

 

 

 

 

 

나나 수료증 받았오~~~

위 어린이는 우리 유치원에서 1년간의 교육과정을

마쳤으므로 이 증서를 줍니다.^^

올해두 잘 다녀보장.

내년에는 초딩.ㅎ

 

고생문이 훤~~하다.ㅠ

 

 

 

 

 

 

 

 

 

그래두 지금은 즐기거라.ㅎㅎ

엄마엄마 저 꽃풍선이랑 함께 사진 찍어주세용.

그리하야 요러고 찰칵~~

요날 우리 효은이 너무 아팠던.

근디 표정이 넘넘 밝오.^^;

병원 들러서 수액 맞고 우린 걍 집으로.ㅎㅎㅎㅎ

가발샵 일은 남푠님께서 혼자서 하셨구요.

딸내미가 아프니까~우째 하는수 없지.

 

효은양 6세반 수료식 끝내고 지금은 7세반으로 업.ㅎ

병설유치원 쭉~다니시는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