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양께서 구슬아이스크림이 드시고 싶다하여~

목포 이마트에서 사줬지용.

울 공주님 손에 미니멜츠 레인보우 아이스 구슬아이스크림 똬~

먹고 싶다.싶어~하실길래.ㅎ

감기 떨어지믄 사줄께.하고 약속 지켰지용.

어른인 내가봐두 먹어보고 싶을 정도니까.

아이들은 오죽 먹고 싶겠오.하트3

 

 

 

 

 

 

 

 

 

목포 이마트 일층에 위치한 미니멜츠

요기서 구슬아이스크림 레인보우 아이스

울 공주님 사먹였지용.

골라 먹는 재미가 있오~~

다른 맛도 있드만요.

우리 공주 그냥 깔만 보고 고른듯.ㅎ

 

알록 달록 한것이 그냥 맛있어 보이잖애.ㅎ

요것 말고두 초코,바나나도 있던디.

 

 

 

 

 

 

 

 

 

 

냠냠 맛있다.맛있오~~라며 아주 기냥 조신하게

미니멜츠 구슬아이스크림을 수저로 떠 드셨던.ㅎㅎ

이마트에서 장도 보고요~

추워서 아직은 밖에선 먹을수 없기에.

 

 

 

 

 

 

 

 

 

 

 

아주 작은 구슬이 똬~

아이스크림을 우찌 이리 만들 생각을 했을꼬.

신기하당.ㅎㅎㅎ

 

 

 

 

 

 

 

 

 

 

 

엄마엄마~이것 좀 봐요.

입안에 구슬아이스크림을 넣고는 좋다고 나 보고 봐보라고.ㅎ

그래그래 겁나 맛나게 뵈인다.ㅎ

 

 

 

 

 

 

 

 

 

 

 

요것 말고두 미니멜츠 빅 아이스크림도 있드만요.

것두 난중에 먹어봐야징.

 

 

 

 

 

 

 

 

 

 

제일 작은 사이즈로 구입.ㅎ

이것두 우찌나 늦게 먹던지.

미니멜츠 구슬아이스크림 레인보우 아이스 작은컵으로

2.500원~~~~

 

 

 

 

 

 

 

 

 

 

 

이마트 안에서 먹었던.ㅎ

엄마 하나두 안추워요.라고~~

근디 너 왜 잠바는 안벗었냐?

 

알록달록 포도,파인애플,오렌지,소다~~

상큼해 상큼해잉~!!

 

 

 

 

 

 

 

하트3이야~~너무 좋다.좋아.

구슬아이스크림 진정 먹고 싶었는디.

오늘 소원 풀었쓰~ㅎ

미니멜츠 목포 이마트 1층에 있어용.

우리 효은이는 레인보우 아이스 선택.ㅎㅎ

 

 

 

알록달록 상큼한 맛이 똬~

미니멜츠 레인보우 아이스 구슬아이스크림 맛있구낭.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