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들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우리 꼬맹이는 약간 맵다고 했구요.

농심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꿀이랑 머스타드가 부비부비~

농심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과자 삼남매랑 냠냠 했어용.

대한모 입에는 매운맛 전~혀 없었구요.

우리 꼬맹이 7살 효은양께서는 매워라 했습니다요.ㅎ

대한모 혼자서 까까 죄다 먹고 싶은 항상 요걸루 구입을.

 

 

 

 

 

 

 

 

 

 

 

농심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고딩 아들녀석께서

먹고 싶다고~먹어봐야겠다고~

사달라고 해서 구입 했지용.

대한모 입에는 그냥 먹을만만 하드라구요.

큰애들은 맛있다고 했구요.

그 나이때믄 뭐든 맛 없겠오.신나2

 

 

 

 

 

 

 

 

 

 

 

 

 

웨이브 수미칩~~~국내산 감자만을 사용한다다다~

머스타드랑 꿀의 절묘한 조화??

대한모는 미각이 둔해져서는 알싸한맛이랑 단맛을 느낄수가 없었던.

참으로 슬픈 현실이여요.부처

 

 

 

 

 

 

 

 

 

 

과자 봉지 크기 적당 크기~

용량은 저렴...

가격대는 후덜덜.

아이들이 먹고 싶어라 했기에 구입했었음.

 

 

 

 

 

 

 

 

 

 

 

 

아들아~다음엔 니 용돈으로 사묵거라잉~

한번만 더 농심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사주라고 하믄

확~그냥 막~기냥이여.악

 

 

 

 

 

 

 

 

 

 

 

 

아차차~술안주로는 괜춤하드만요.ㅎ

과자 양 좀 봐라잉~

네명이서 5분도 안되서 수미칩을 흡입했던.

 

 

 

 

 

 

 

 

 

 

 

 

우리 동네 이마트에서 구입했어요.

장 보러 나갔다가~~고딩 아들 녀석 꾀임에 넘어가서

얼떨결에 구입을 했었지용.ㅎ

사슴 눈망울을 보이시며 사달라고 한디.

우째요.당장 사줘야죠잉.

아들 녀석덕에 농심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맛도 보고요.술 한캔도 했구요.하트3

 

 

 

 

 

 

 

 

 

 

 

 

통통해요.수미칩~

감자를 얇게 아니죠.

씹히는감이 팍팍 느껴질 정도로 두께 약간 있습니다요.

아~이래서 양이 적구낭.

두께의 차이였네요.ㅎ

허니머스타드 수미칩아 쏴리다잉~

 

 

 

 

 

 

 

 

 

 

 

웨이브 감자 약간은 도톰한 두께에

달콤 알싸한 맛이 풍기는

농심 허니머스타드 수미칩~~~

대한모는 술안주로 아이들은 그냥 심심풀이 까까로~

먹었다지요.ㅎㅎㅎ

 

 

 

 

허니머스타드 수미칩 동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아이들이 좋아라할 과자인것 같아요.

대한모는 술안주로 추천이구요.

7살 꼬맹이 효은양은 매워서 못먹.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