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우리 고객님 머리에 무궁화꽃이 활짝 피었어요.

 

대한이네가발에서는 맞춤 가발 제작시

100% 인모로 제작을 하기 때문에

펌이 가능 합니다.

우리 고객님 본머리가 곱슬이시라 살짝히 웨이브

넣어 드렸어요.

가발 고민 하시지 마시고 언제든지

대한이네가발을 찾아 주세요.^^


 

 

 

 

 

 

 

 

 

남성가발을 착용 하셨습니다.

40대 남성가발 추천 합니다.

입가에 미소가 씨~익.^^

저 또한 엄청 흐믓한거 있죠.ㅎㅎ

우리 고객님 남성가발 착용후 100% 대만족을 하셨어요.

넘넘 맘에 든다~하시며.

방긋방긋 가발 착용 시술 내내 웃음이 떠나질 않으셨어요.ㅎㅎ

 

 

 

 

 

 

 

 

 

 

 

 

 

 

우리 고객님 본머리는 요정도 있으십니다.

앞머리쪽과 정수리 부분에 머리숱이 상당이 없으셨어요.

탈모 부분을 남성가발로 감쪽 같이 연출해드려요.남성가발로~^^

 

 

 

 

 

 

 

 

 

 

 

 

 

가발 착용후 고객님 옆머리 모습이에요.

본머리와 가발의 절묘한 조화란~

앞만 두눈을 크게 뜨고 봐두 가발인지 모르겠죠.ㅎㅎ

자연스러움 물씬 느껴지는 남성가발 입니당.

 

뒷라인도 꼼꼼하게 체크체크~

자연스럽다.라는 말 밖에는 할말이 없네요.

요즘 날이 무지 덥지요.다들 이해들 하세요.^^;

 

 

 

 

 

 

 

 

 

 

 

 

 

요 모습은 가발에 헤어제품을 살짝히 바른후~

사진을 찍은거라죠.ㅎㅎ

헤어제품을 가발에 살짝히 발라 드렸더니 우리 고객님 굉장히

좋아라 하시더라구요.무스를 발랐더니 더더 맘에 드신다구요.^^

 

 남성가발은 본머리 처럼 헤어젤,무스,스프레이 그 어떠한 헤어제품

사용이 가능하다죠.왜냐구요~~

가발 제작시 100% 인모로 작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이죠.ㅎㅎ

고객님께서 머리를 우찌 다루시냐에 따라서

가발 또한 본머리 처럼 느낌이 달라지겠죠.^^

 

 

 

 

 

 

 

 

 

 

 

펌 살짝히 넣어드렸어요.

남성가발이든 여성가발이든 펌이 가능해요.

우리 고객님 인물이 훤~해지셨네요.^^

입가좀 보세요.방긋방긋 미소 발사~

40대 남성 고객님께서 남성가발을 착용하셨어요.

펌 살짝히 넣어드렸구요.

가발 착용후 너~무 좋다고 하시며

마음에 쏘~옥 드신다고 하셨어요.^^

가발이 굉장히 자연스럽게 나와서 그런지 저또한

너무 기분이 좋았던것 같아요.

사진 촬영을 허락해주신 40대 남성고객님

넘넘 감사합니다.꾸벅~~

앞으로두 쭉~~~뵙겠습니당.ㅎㅎ

 

 

 

가발손질,가발맞춤,여성가발,남성가발

가발대여,가발펌,가발염색

가능 합니다.

원장님께서 모든 시술을 직접 하시구요.

꼼꼼하게 깔끔하게 가발 손질해 드립니다.

저희 원장님은 광주 하이모 출신이시라죠.

목포 최초 하이모 출신 원장님이십니다.ㅎㅎ

대한이네가발 믿고 찾아 주세요.^^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찾아오시는길 대한이네가발~

전남 목포시 상동 789-4번지 2층 좋은가발스타일

상담출장 가능 합니다.언제나 전화 주세요.

061-287-88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