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해남가발]남성부분가발 착용전후 50대남성가발추천

 

 

우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고객님 이십니다.

 모임시 가발을 착용하시기 위해

1월달에 가발을 착용 하셨어요.^^

1월달에 가발을 착용하시기 위해서

11월말 정도에 가발을 맞춤제작 하셨다죠.

지금은 무척이나 자연스러운

가발이 되었어요.

 모임가발 남성가발 추천해요.

 

 

 

 

 

 

 

 

 

가발착용후 남성고객님께서 무척이나 마음에

들어라 하셨어요.

얼굴 가득 미소가 방긋방긋 하셨구요.^^

본머리 염색이 귀찮으시다며

맞춤가발 제작시 가발에 흰머리도 약간 넣어 드렸어요.

지금은 우리 고객님 본머리 염색은

노~한결 편해 지셨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우와~~~

누가봐도 가발인지 모르겠는걸요.ㅎㅎ

뒷모습만 봐두 이 사람이 가발이다.아니다.를

대충은 알수가 있거든요.

뒷라인도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남성가발 추천해요.^^

 

 

 

 

 

 

 

 

 

 

 

해남오신 우리 고객님 남성부분가발 착용 하셨어요.

 모임시 한 인기 하시겠는걸요.ㅎ

우리 고객님 굿초이스 하셨어요.^^


 

 

 

 

 

 

 

꽃피는 봄이 찾아오면

가발을 착용하시는분들이 더더욱 많아지신다죠.

맞춤가발을 착용하시려면

미리미리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에

방문 하셔서 가발 상담 받아 보세요.^^

남성부분가발 ,여성부분가발,전체가발,탑피스등

다양한 가발 제작이 가능합니당.ㅎㅎ


 

 

 

 

 

 

 

 

 

가발에 헤어제품도 발라 드렸더니

훨씬더 멋스러운 헤어스타일이

연출 되었어요.^^

우리 남성고객님 앞으로는

겨울이랑 완전 친해지시겠어요.ㅎㅎ

 

 

 

 

 

 

 

 

 

 

인물이 훤~해지셨어요.

남성부분가발을 착용 하시고는 멋스러운

헤어스타일 연출~^^

 

우리 고객님께서는 맞춤가발을 선택 하셨구요.

 모임에 착용 하시기 위해

가발을 미리 맞춤제작 하셨다죠.^^

대만족 흡족해라 하셨어요.ㅎㅎ

멋지게 가발 착용하시고  모임에 다녀 오세요.

고객님 인물이 훤해지셨어요.

 모임가발 남성가발추천해요.

 

 

 

모임,결혼식,여행등에 가발을 착용하시기 위해

요즘 많은분들께서 저희 목포지사좋은가발스타일을

찾으신다죠.ㅎㅎ

맞춤가발은 제작기간이 40~50일 정도 소요 되기 때문에

생각이 있으신분들께서는 미리미리

방문들 하세용.^^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찾아오시는길 어렵지 않아요.

 

 

전남 목포시 상동 789-4번지 2층

좋은가발스타일

061)287-88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