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가발]20대남성고객님 가발착용전후/남성가발추천

 

우리 고객님 20대중반 남성 이시구요.

오늘은 20대 남성분께 추천할만한 가발을 보여 드릴께요.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에서

20대남성가발추천 합니다.^^

 

 

 

 

 

 

 

 

 

20대남성 고객님께서 남성 고정식 가발을

착용하신 모습이예요.

저번달에 맞춤가발을 제작 하시어 착용하셨구요.

현재 까지도 별 문제 없이 잘 착용하고 다니신다죠.^^

확실히 우리 고객님 인물이 달라 보이시네요.

 

 

 

 

 

 

 

 

 

 

 

 

본머리는 앞쪽과 정수리 부분에

머리숱이 없으셨어요.

내년에 지금 여자친구과 결혼 계획이 있으시다며

저희 목포가발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을 방문 하셨어요.

인터넷 검색을 통해~ㅎㅎ

여자친구분과 함께 오셨다죠.

두분다 어쩜 그리도 인물이 좋으신지.

선남선녀가 따로 없더라구요.

아~~나도 저럴때가 있었는디~하며 잠시 헛생각도 해 보았다죠.

 

 

 

 

 

 

 

 

 

 

 

가발착용후 옆라인도 꼼꼼히 신경 써서 해드렸어요.

가발은 구입뿐 아니라 어찌 관리를 하느냐에 따라

가발의 자연스러움,수명등이 달라지거든요.ㅎㅎ

가발 전문점에서 꾸준한 관리가 굉장히 중요 하다는 사실을

알려 드리며~^^

 

 

 

 

 

 

 

 

 

 

 

 

20대남성 고객님께서 가발을 착용하시고

여친분 반응과 고객님의 반응은

과히 놀라울 정도로 폭발적이었어요.

두분다 우찌나 좋아라 하시던지.

넘넘 자연스럽다.멋지다.등등의 반응~

으미~~나 이럴때 완전 뿌듯뿌듯.

내 스스로가 제 머리를 쓰담쓰담 해주고 싶을 정도 였어요.

 

 

 

 

 

 

 

 

 

 

 

20대남성가발추천~

요 사진속 가발에는 제품을 발라 주었어요.

가발도 제품을 바른후,전이 확연히 차이가 나지요.ㅎㅎ

이건 뭐 고객님께서 선택하실 부분이구요.

헤어스타일은 본인이 만드시는 거예요.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에서는

이러한 스타일이 있다.라고 힌트만 드리는거죠.^^

고객님 각각의 생각 하시는 헤어스타일이

있으실수 있으니까요.

 

 

 

 

 

 

 

 

 

 

앞머리 살짝히 내려서 돌려 줄때가

가발을 착용 하셨을때가

가장 무난 하시더라구요.

때론 가발펌도 하시는분들도 있긴 하지만~

파마가 어울리시는분들은 펌을 항상 하신다죠.

 

 

 

 

 

 

 

 

 

 

 

 

우리 고객님 멋스러운 가발 착용.ㅎㅎ

가발은 부지런하고 멋내기를 좋아라 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굉장히 자연스럽게

잘 착용하고 다니신다죠.

20대 고객님께서두 자연스럽게 멋지게

잘 착용하신다는거~^^

 

12월은 모임이 굉장히 많잖아요.

우리 20대 남성 고객님은 가발착용 하시고

여친분이랑 즐거운 모임 하시겠어요.^^

위 고객님께서는 남성고정식가발을 착용 하셨구요.

가발착용후 문제 없이

쭉~~잘 착용 하시고 있어요.ㅎㅎ

내년에 결혼 계획도 있으시고

고객님께 항상 행복 가득한 일들만 있으시길 바래요.^^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찾아오시는길 어렵지 않아요.

전남 목포시 상동 789-4번지 2층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맞춤가발전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