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가발]

부분가발 남성가발추천/30대후반 고객님 가발착용전후

본머리 이정도 있으시구요.

우리 고객님 목포에서 호프집을 운영하시는 사장님 이십니다.ㅎㅎ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에 전화를 먼저 주신후

직접 혼자서 방문 하셨어요.

음~이때 부터 알아 봤어야 했는데.ㅠ

 

 

 

 

 

 

 

 

 

 

일단은 자연스럽게 본머리와 어울릴만한

헤어스타일로 맞춰 드렸어요.

고객님의 얼굴형과 평소 원하시던 헤어스타일이라고 보시면 된다죠.^^

남성분들은 특히나 모임이 많으시잖아요.

그리구 우리 고객님께서 호프집 사장님 이시구요.

가발착용후 달라진 본인 모습을 보시더니

입가에 미소에 씨익 번지시더라구요.ㅎㅎ

고객님의 사정상 얼굴 공개는 못하는점 이해해 주세요.

 

 

 

 

 

 

 

 

 

 

 

30대 남성고객님 이시구요.

정수리쪽으로 해서 거의 머리숱이 없으시지요.

이런분들은 부분가발로두 충분히

만족할만한 헤어스타일이 나올수 있어요.

남성부분가발은 머리숱이 없으신분들이

많이들 착용하시는 가발종류예요.

 

 

 

 

 

 

 

 

 

 

가발에두 헤어제품을 발라주심 좋아요.

고정효과를 얻을수 있는 동시에

더욱더 멋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 하실수 있거든요.

지금 상태는 헤어제품을 바르지 않았어요.

30대 남성부분가발의 장점을 팍팍 느끼실수 있어요.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연출을 하실수 있다는거~^^

 

 

 

 

 

 

 

 

 

 

가발착용후 헤어제품을 발라 주었어요.

번들번들한게 보기 좋은걸요.ㅎㅎ

그리구 본인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헤어제품을 발라서 맘껏 연출할수 있어요.

우리 고객님 요러고 모임에 나가심

인기 짱이실것 같아요.

 

 

 

 

 

 

 

 

 

 

 

우리 고객님은 30대후반 남성이시구요.

지금 착용하신 제품은 남성부분가발

탈부착이 가능한 가발 이예요.

헤어제품을 가발에 도포하여 더욱더 자연스럽게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드렸어요.^^

 

가발로도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연출이 가능 하구요.

특히나 남성모임가발로 추천해요.

가발을 착용하시고 모임에 나가셨을때

많은분들께 인기가 좋았다고 하시네요.ㅎㅎ

우리 고객님 요 사진 보시면 쫌 주세요.

여기서 말씀을 못하겠지만~~~

이런 옆길로 심하게 빠졌네요.ㅎ

무튼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에 방문 하시고는

인물이 더더욱 훤~해지셨네요.

고객님 가발 멋지게 잘 착용하고 다니세요.^^

 

 

 

 

요 고객님께서는 가발을 착용 하시고는

잔금을 다~주시지 않았어요.

그리고는 전화도 안받으시더라구요.

이런 경우 우찌 해야 할까요?ㅠ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찾아오시는길 어렵지 않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