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가발]

 

여성 앞머리 부분가발로 분위기에 따라

가을을 멋스럽게 연출하자

요건 앞머리 가발 착용전이예요.

모델은 과연 누구일까용~ㅎㅎ

 

 

 

 

 

 

 

 

짜잔~~

귀요미 돋는  앞머리 가발 착용 했어요.

모델분 무진장 부끄러워라 하시네요.^^

속으로는 좋음시롱.

 

 

 

 

 

 

 

 

옆라인과 앞모습 살짝히 보실까요~

가을이라 그런지 웬~지 외모를 변신을 주고 싶다시는분들

요요 앞머리 가발 강추천 합니다.

색상두 다양하구요.

스타일두 다양하게 있어요.

저두 조만간 하나 장만 할까봐요.

요번에 들어온 앞머리 가발은 죄다

내 머리카락 색이랑 안맞아.

무진장 아쉬웠어요.

 

 

 

 

 

 

 

 

 

요분은 머리카락 기장이 어깨 부분을 살짝히

덮는 기장이예요.

그래서 택한 앞머리 가발은~~

좌우로 살포시 길게 볼을 감싸주는 스타일이예요.

웃으시려면 그냥 크~게 웃으시지요.ㅎㅎ

 

 

 

 

 

 

 

 

 

누구나 쉽게 앞머리 가발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팍팍 줄수 있어요.

가을 분위기에 맞게 앞머리 가발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 하는거 어렵지 않아요~~

 

 

 

 

 

 

 

 

 

 

오메~~

귀여운그.ㅎㅎ

저걸 내가 착용했어야 했는디.ㅠ

 

봄,가을만 되면 변화를 꿈꾸시는 여성분들~~~

요 깜찍이 앞머리 가발

변화를 시도해 보셔요.^^

전 날씨가 추워진다 싶은 항상 앞머리를 내거든요.

요번엔 앞머리 가발로 변화를 시도해 볼까 해요.ㅎㅎ

누구나 간편하게 앞머리 가발을 착용하실수 있어요.

절~~대 어렵지 않아요.뿌잉뿌잉~ㅎㅎ

타크 브라운 색상으로 앞머리 가발 들일까봐요.

 

 

 

 

 

 

목포지사좋은가발스타일 찾아오시는길

 

패션 가발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 합니다.^^

요요 여성 앞머리 부분 가발

그 활용도가 무지 많은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