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 남푠님 열일하고 계십니다.

(10월의 어느날~ 가발스타일에서.)

 

 

 

 

 

 

 

 

 

 

 

이리 깔별 모양별로 여러개 있다죠~

일주일을 넘기고도 남는 다죠잉.ㅎㅎ

 

 

 

 

 

 

 

 

 

 

 

 

요건 신빙~~

아직 개봉도 안한 녀석 입니당.

남푠~~~이게 우찌 된그얌??

 

 

 

 

 

 

 

 

 

 

 

니가 참~~~불쌍타.

쉬는 날없이 일하는 대한모 보다 더더더더~~~~~~ㅎㅎ

햇빛도 몬보공.

 

 

 

 

 

 

 

 

 

 

 

올~~보타이 착용하신 울 남푠님 얼굴에 무지개 빛이 감돈다.하하

걍 분위기 있어 보이게 할라고 흑백으로 해봤떠염~~~

글고 고객님 이름도 보인께.^^; 

 

 

 

 

 

 

 

 

 

 

 

요건 웨이러~~~~은근 그런 분위기가 몽씬 풍기는 걸용.ㅎㅎ

 

 

 

 

 

 

 

 

 

 

 

 

ㅎㅎ나는야~~파파라치~~~~

고객님과 통화 하고 계시는 남푠님을 찰칵질함.몰~~~래.

아마 울 남푠 제가 사진을 찍는줄도 몰랐을껄용.하하

 

요 보타이 뇨석들 작년 이맘때 남푠님의 꼬드김질에 넘어간 대한모가

화~~~끈하게 질렀습니다.ㅎㅎ

뭐시냐~~긍께.찍찍이 마켓에서 가볍게 카드로 확~~했다죠.^ㅡㅡ^"

나능 남푠님을 먼저 생각한께.ㅎ

가발샵에서 일을 하려면 긴~타이는 불편 합니다.

염색에 샴푸질에 고급시러운 타이도 필요 없습니다.

염색약 한번 묻음 넌 영~~원히 안뇽이 되거든요.^^;;

그리하야~~우리 남푠님께 들어오게된 보타이님들 입니다.

근디 울 남푠 웰케 보타이가 잘 어울리냥요~하하하하~

돌을 던지심 쿨~~하게 피하겠습니다.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