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랬던 우리 남편이~~

 

깜놀 하셨나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구~ㅎㅎ

자꾸 질문 들어오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리 올려 봅니다.^^

 

 

 

식사 중이신 울남푠님~~입안 가득 음식이~^^;;

요건 내린 머리 스타일~일명 내마음이 들리니에 나오는 봉영규 스타일임.ㅎㅎ

 

 

 

 

 

요것은 올백 스타일~

일명 제비 스타일~ㅎㅎㅎㅎ

남푠 친구네 아들 돌잔치가서 찍은 사진임.^^

 

 

 

 

울남푠은 두상이 예뻐서 어떤 스타일도

소화 가능함~~하하하

(죄송합니다.ioi)

 

가발업을 선택한후로 우리 남편이 이리 변신을 했습니다.

가발을 두개를 맞추신 다음 이리 스타일을 두가지로 하고 다닙니다.^^

 

본머리 아주 많으신 우리 남편~~~~

가발을 써보지도 않은 사람이 어찌 고객님께 가발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드릴수 있겠냐 하시며 바로 삭발 들어 갔습니다.ㅠ

역시 우리 남푠은 멋찐넘이었음~^^

(대한모 밉상 인가용??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