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을산에 다녀왔어요 ㅎㅎ

도심 속 숲인 양을산 산책 코스로 괜춘하네요

 
 
 
가볍게 걷기 운동하기 좋고 멋진 
목포 양을산만의 멋진 설경이 펼쳐져 있어요!
 
 

 

 

어머나 세상에

이 작고 귀여운 말랑 뽀작한 

곰돌이 눈사람은 뭐죠!? 

 

 

헉 이번엔

미니 눈사람⛄ 발견!

너무 귀여워요😍 

 

 

 

생각해 보니 저한테도 

곰모양 눈사람 틀이 있네요

근데 까먹고 만들지를 못 했네요 ㅠㅡㅠ

 

 

 

 

곰돌이 눈사람과 미니 눈사람의 단체사진!

너무너무 큐티 뽀작하네염 ㅎ ㅡㅎ

 

 

 

어머 너희 둘이 손잡고 있넹

사이가 참 좋구나

부럽당...ㅎ

 

 

 

내년 겨울에는 저도 곰돌이 눈사람을 눈이 녹기 전에

까먹지 말고 만들고 싶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