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소문난 잔치에 먹을 거 없다더니~~

웬걸요. 먹을 거 많았어요.

어쩜 쩜쩜~~~ 파리바게트 무안 양파빵 대박이더라고요.

우린 딱 한가지만 먹어 봤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매장에 딱 두 개 있길래 두 개 밖에 못사왔.ㅠㅠ

먹고 나서는 더더더 아쉽더라고요.

다음에는 아침 일찍가서 다다다 먹어 보리라.

 

 

 

 

 

 

 

 

 

 

 

 

 

 

 

 

 

 

 

 

먹음직스럽게도 잘 생겼다.

빵이 뭐 그냥 빵이겠지~하면서 

먹어 봤는데.진짜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확실히 무안 햇양파가 살렸네요. 빵을~ㅎㅎㅎ

 

 

 

 

 

 

 

 

 

 

 

 

 

 

 

 

 

 

 

 

 

파리바게트 무안 양파빵 

양파가 엄청 신선하고 맛있었던.ㅎㅎ

한 개도 안 매워요. 달달한 게 더더더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무난하게 잘 먹었어요.

 

 

 

 

 

 

 

 

 

 

 

 

 

 

 

 

 

 

 

 

매장에 딱 두 개밖에 없어서는

4명이서 노 놔 먹었다는 거.

슬프다.ㅠㅠ

각 한새씩은 먹어줘야 한데.ㅎ

 

 

 

 

 

 

 

 

 

 

 

 

 

 

 

 

 

 

 

짜잔~~ 빵 안에 이러고 싱싱한 무안 햇양파가 똬~!

물건이다. 이거 이거 환상적이다.

양파, 소스, 빵까지 궁합이 딱이더라고요.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었다.

 

 

 

 

 

 

 

 

 

 

 

 

 

 

 

 

 

 

 

 

 

 

 

 

너~~~~ 무 맛있잖아.잖아.
대박 맛있더라고요.
파리바게트 무안 양파빵이요.
소스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요.
특특히 무안 양파가 짱이었습니다.
엄지 척 엄지 척~~^^

얼른 매장으로 달려가야겠음.

또 사 먹을 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