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견우한의점 마포본점 원장님이신 이효근님께서 

이번에 두번째 책을 내셨어요.

이러고 또 보내주시다니~~

가문이 영광 입니다.ㅎㅎㅎ

나는 손목 통증 없이 산다

나는 어깨통증 없이 산다에 이어 두번째~~~건강서적.^^

 

 

 

 

 

 

 

 

 

 

 

 

 

 

 

 

 

 

 

 

 

 

정독할라고요.

일하면서 틈틈히 읽어주기~~

카운터에 올려두기.

이러고 좋은 책은 대한모가 먼저 읽어줘야죠.ㅎㅎㅎ

건강서적은 필히 읽어줘야 합니다.많이 많이~~

 

 

 

 

 

 

 

 

 

 

 

 

 

 

 

 

 

 

 

 

 

 

 

 

나는 손목통증 없이 산다 

저자 이효근 원장

현재는 견우한의원 마포본점 원장님이십니다.

나는 어깨 통증 없이 산다는 화제의 책이네요.^^

정말이지 멋지십니다.

 

 

 

 

 

 

 

 

 

 

 

 

 

 

 

 

 

 

 

 

 

 

 

나는 손목통증 없이 산다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현대인에게는

필수 건강 서적이네요.

 

 

 

 

 

 

 

 

 

 

 

 

 

 

 

 

 

 

 

 

 

 

 

 

 

나는 손목 통증 없이 산다 

손 통증과 저림의 원인에 대해서 

살짝 살펴 보고요.

손목터널 증후군 많이 들어본 용어네요.

몸 아프면 필히 병원을 먼저 찾는 걸로~

 

 

 

 

 

 

 

 

 

 

 

 

 

 

 

 

 

 

 

 

 

 

 

이러고 가발샵 대기실에 

제일 잘 보이는 곳에 올려둠.

건강 책자는 필수 필수~~~

다들 꼭 챙겨 보세요.

나는 손목 통증 없이 산다.
이번이 두 번째 책이라며~
감사하게도 견우한의원 원장님이신
이효근 님께서 또 이리 책을 보내주셨네요.
건강 관력 서적은 나이가 먹으면 먹을수록
필히 가까이해줘야 하는 것 같아요.
은근 도움 되지요.
견우님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가발샵에 두고는 울 고객님들도
필히 보시라고 진열해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