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매장에서 

직접 껴보고 구입했습니다.

근데 직원분께서 분명 남녀공용이라고~

나는 남자 장갑을 물어봤을 뿐이고.

어쩐지 껴봤을 때 너무 딱 맞더라니.ㅎㅎㅎ

이건 초등학생 장갑으로 남녀공용이었습니다...

그냥 딸 선물로 주기로 했지요.ㅎ

 

 

 

 

 

 

 

 

 

 

 

 

 

 

 

 

 

 

 

상표도 뜯어 버렸고~~

스마트폰 터치가 너무 잘 돼서는

그냥 보기 아깝.

그래서 그냥 따님 선물로 줬습니다.

제품이 너무 좋기도 했고요.

내가 쓰고 싶을 정도였으니까.ㅎㅎㅎ

 

 

그래서 내가 껴봤음.

개편해.

스마트폰으로 게임하기에도 정말 좋아.ㅎ

 

 

 

 

 

 

 

 

 

 

 

 

 

 

 

 

장갑 착용하고 스마트폰 터치 가능!

기능이 참말로 좋더만요.ㅎ

그냥 막~잘되는.

 

 

 

 

 

 

 

 

 

 

 

 

 

 

 

 

 

 

 

 

 

사이즈는 진짜 L사이즈 

누가 봐도 남녀공용에 남성 제품인 줄 알겠...

직원분 정말 나빴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매장에서 

처음 근무하신 분인 듯?

그니까 잘 몰랐겠지.ㅠ

 

 

어린이 제품이라고 딱 쓰여있구먼.

나도 나도 저걸 못 보다니.

남의 말은 믿을게 못됨.

 

 

 

 

 

 

 

 

 

 

 

 

 

 

 

 

 

짜잔~~~ 장갑을 서로 묶어놔.

버튼 단추도 달려 있고요.

보관이 용이하겠음.

겨우내 사용하고는 옷장에 넣어둘 때 딱 좋은 거.

 

 

손바닥면에는 고무 재질?

물건을 손에 쥘 때 아주 편함.

 

 

 

 

 

 

 

 

 

 

 

 

 

 

 

 

 

 

 

남녀공용 장갑 스마트폰 터치 엄청 잘 되고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장갑이지요.
블랙 색상도 무난합니다.
가볍고 활동하기도 편한 장갑이에요.
초등학생 딸 선물로 사줬어요.
남편꺼 사러 갔다가 딸내미꺼 사옴.ㅎㅎㅎ
나의 실수~직원분의 실수~ㅠ
그냥 딸 선물로 줬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