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구가 사준 닭발~~~

것두 영암 삼호 직화로 구운 닭발 맛집에서.

국물닭발에 통닭발까지.@@

뼈있는 닭발은 난생 처음이라서요.

첫만남은 약간 비호감이었는데.

근데 입에 들어가는 순간 어머~~~

웬일이야.웬일이야.하면서 술과 함께 호로록하게 되더라고요.

 

 

 

 

 

 

 

 

 

 

 

 

 

 

 

 

 

 

 

뼈없는 닭발이랑은 비교도 안될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통닭발을 야물딱지게 손에 쥐고서는

맛있게 뜯어 먹었지요.ㅎㅎㅎ

미인닭발이 영암 삼호에서 닭발 맛있는집으로

인기 짱이더라고요.

매콤하면서 자꾸 땡기는 그런거.

 

 

 

 

 

 

 

 

 

 

 

 

 

 

 

 

 

 

 

 

여러명이서 먹으려면 세트가 정답입니다.

세트7로 주문한거.

국물닭발+통닭발+오뎅국물+부추무침+왕계란찜+주먹밥+치킨무

이러고 주더라고요.

음식이 완전 푸짐 합니다.그리고 죄다 맛있음.ㅎㅎㅎ

 

 

 

 

 

 

 

 

 

 

 

 

 

 

 

 

 

 

 

 

 

주먹밥은 본인이 직접 만들어 먹어야 하고요.

왕계란찜은 정말이지 그양이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왕계란찜이 아니고 대왕계란찜으로 바꿔야 할듯.ㅎㅎㅎ

매콤한 닭발이랑 함께 먹기 딱 좋은것 같아요.

 

 

 

 

 

 

 

 

 

 

 

 

 

 

 

 

 

 

 

 

 

확실히 미인닭발이 음식 하나는 잘 하시는듯.

영암 삼호에서 맛집으로 소문날만 하네요.

부추무침 이것도 별미 별미~

치킨무도 어쩜 딱 내스타일.ㅎㅎㅎ

닭발이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국물닭발에 있던 녀석~~

한개 건져서 냠냠.ㅎㅎㅎ

통닭발은 약간 단단하게 쫄깃.

국물닭발은 부드럽게 쫄깃.

두가지 다 맛있었고요.술안주도 좋았어요.

 

 

 

 

 

 

 

 

 

 

 

 

 

 

 

 

 

 

 

직화로 구워 더 맛있는 영암 삼호 닭발 맛집!!

미인닭발 메뉴 살펴보기

닭발전문점 인가봄.^^

 

 

 

 

 

 

 

 

 

 

 

 

 

 

 

 

 

 

 

 

국물닭발에 이러고 많은것들이 들어있었구나.ㅎ

콩나물,떡볶이떡,찐계란등등~

국물닭발은 물에 올려놓고 먹음 더 맛있다고함.

술안주로 너무 좋더라고요.
영암 삼호 미인 닭발에서 포장 후~
집에서 냠냠해줬지요.
국물 닭발이랑 통닭발 냠냠.ㅎ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친구 닭발 맛집 가르쳐줘서 땡큐~~^^
맛있는 거 사줘서 또 감사.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