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는 동생 추천으로 구입한 비비크림 입니다.

 

기존에 사용중인거 집에 엄청 많지만~~

 

믿고 보는 동생이니까요.

 

마스크에 안묻어나는 비비크림이라고 하길래요.

 

언능 구입 했지요.

 

근데 진짜 대박 묻어나는 없음 입니다.

 

마스크에 지저분하게 화장품 막 묻으면 

 

거시기 하잖아요.

 

근데 메이셀 미라클 비비크림은 

 

산뜻하면서도 묻어나는거 없이 너무 좋은거 있죠.

 

 

 

 

 

 

 

 

 

 

 

 

 

 

 

 

제품 용량은 내가 딱 좋아하는 

 

아담 용량~~~~

 

개봉후 빨랑 사용해주는게 좋잖아요.

 

사용기한 때문에 절반도 못쓰고 버리는 경우가 많아서요.

 

그럴때는 진짜 아까워.

 

 

 

 

 

 

 

 

 

 

 

 

 

 

 

 

 

 

아는 동생 추천 제품이라서요.

 

똥퍼프랑 주머니도 받았어요.

 

멍멍좋아.멍멍행복해.ㅎㅎㅎ

 

똥퍼프 왜 저리도 귀엽냐요.

 

 

 

 

 

 

 

 

 

 

 

 

 

 

 

 

 

 

메이셀 미라클 비비크림

 

마스크에 묻어 나지 않는 BB크림 입니다.

 

그점 굉장히 만족스럽.

 

그리고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

 

 

 

 

 

 

 

 

 

 

 

 

 

 

 

튜브형이라서 짜서 사용하는건줄 알았었는데

 

아니였음.ㅎㅎ

 

펌핑 스타일 완전 깔끔하게 사용하기 좋은거.

 

 

 

 

 

 

 

 

 

 

 

 

 

 

 

 

 

 

메이셀 미라클 비비크림

 

그냥 눈으로 봤을때는 약간 탁하다.색상이~

 

근데 피부에 발라주면 딱 찰떡이라는거.

 

피부에 잘 녹아 내리는것 같아요.

 

사용후 디게 산뜻하고요.

 

 

 

 

 

 

 

 

 

 

 

 

 

 

 

 

 

 

 

비비크림 손등 테스트~~~

 

느낌 아시겠죠.

 

딱 사용한듯 안한듯한 그런 느낌.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아서


참 좋은 비비크림 그리고 산뜻해요.


메이셀 미라클 비비크림 엄지척~ 입니다.


지인 소개로 구입한 제품 1+1 구입했는데~


너무 괜찮다. 괜찮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