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도 남편 땜에 다녀옴.

하도 고하도 고하도 노래를 부르셨.ㅎ

그래그래 한번 가자.하고 따라 나셨지요.

근데 안가봤음 완전 후회 했을뻔 했어요.

너무 좋아.경치 아주 좋아.

코로나 때문에 반대편쪽은 진입금지 였지만.ㅠ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오~~뭔 카페가 있다.

굉장히 놀람.

고하도 카페라고 해두죠.

안쪽으로는 안들어갔음.ㅎㅎ

건물이 너무 멋지요.

예술 작품 같음.멀리서도 한눈에 딱 들어오는 그런 건물.

 

 

 

 

 

 

 

 

 

 

 

 

 

 

 

고하도 올라가면 목포 해상케이블카 보입니다.

고하도에서 탈수도 있고요.

내 머리 위로 지나가요.

완전 가까이에서 볼수 있지요.

 

 

 

 

 

 

 

 

 

 

 

 

 

 

 

올~~러브박스 이런것도 있어.

근디 자물쇠는 어디서 사는거임?

알록달록 예쁜 자물쇠 사랑의 증표여.ㅎㅎㅎ

 

 

 

 

 

 

 

 

 

 

 

 

 

 

 

 

 

 

 

 

 

 

 

 

 

 

 

 

 

 

고하도 올라가면 앞,뒤,양옆

죄다 아름답다.

경치가 죽인다.

이날 진짜 날씨 좋았음.ㅎㅎㅎ

 

 

 

 

 

 

 

 

 

 

 

 

 

 

 

해상케이블카 또 보임.

완전 길고 높고요.

그리고 바람 불면 마구마구 흔들린다죠.

스릴만점 입니다.

목포 관광코스이지요.

고하도 구경하고 목포해상케이블카 타주기.

 

 

 

 

 

 

 

 

 

 

 

 

 

 

 

시원한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와요.

나무 냄새,흙냄새도 좋고요.

바다 냄새도 나지요.

이맛에 고하도 오르는거임.ㅎㅎㅎ

목포 가볼만한곳 입니다.

 

 

 

 

 

 

 

 

 

 

 

 

 

 

 

목포 가볼만한 곳 요즘 핫~해요.
고하도 구경할만 합니다.
목포해상 케이블카도 구경하고요.
올라가는 길이 약간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경치 좋아요.ㅎㅎㅎ
고하도 경치 아주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