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올레국수에서 점심 먹었지요.

제주공항 근처 맛집이예요.

고기국수,비빔국수,멸치국수

각 취향에 맞게 먹어주기~~

근데 솔직히 비빔국수가 제일 맛있더라구요.ㅎㅎㅎ

물론 다른것도 맛있었지만~



























요건 내꺼 고기 싫어라하는 대한모만 멸치국수 주문

삼남매는 고기국수로 초이스~

남편은 비빔국수.ㅎㅎㅎ

국수에서 멸치향이 솔솔 올라 옵니다.

 

 고기국수 맛있다고 초딩딸이 입에 침이 마를 정도로 칭찬을 하시더란.

우찌나 맛있게 잘 드시던지요~































제주공항 맛집 제주올레국수 기본 찬은 요정도 나와주십니다.

배추김치 맛있어요.약간 맵긴 하지만~

은근 중독성 있더라구요.국수랑 같이 먹기 딱 좋아요.

 































초딩딸만 빼고 다들 비빔국수 맛있다고 난리난리~

여러명이 함께 먹을때는 반반 나눠서 주문하면 참 좋을것 같아요.

고기국수랑 비빔국수로 그후 서로 노놔 먹는거죠.ㅎㅎㅎ

 































멸치국수 고기국수 확실히 맛이 달라요.

국물 맛도 다르고요~

나능 멸치국수 먹었지만 고기국수 한젓가락 먹어 봤거든요.

고기국수 나름 먹을만 합니다.

 

 































다들 열심히 국수 먹어주기~

대한이네는 다섯명이라서 이럴땐 조금 불편해요.

식당가서 한자리에 다섯명이 앉기란 영 불편.ㅎㅎ

식구 많은건 참 좋지만.^^

 






























멸치국수,비빔국수 한젓가락 냠냠중~

국수면이 통실통실한게 식감이 괜찮더만요.

국물도 시원하구요.

 

 































 































제주도 가족여행 시작은 고기국수로 배채우기.

제주공항 근처 맛집 제주올레국수에서 먹었지요.

점심 한끼로 먹을만 했어요.

초딩딸이 맛있게 잘 먹어서 기분 더 좋았던곳.

 

제주공항 고기국수 맛집 다녀옴.

제주올레국수에서 대한이네 점심 먹고 오다.

멸치국수,고기국수,비빔국수 먹었지요.

비빔국수 맛있더라고요.ㅎㅎㅎ

제주도 여행 시작이 좋았어요.^^














반응형